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모닝콜도 있을테지만...제 시계가 더 좋아요!~ㅋㅋㅋ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유머와 위트

모닝콜도 있을테지만...제 시계가 더 좋아요!~ㅋㅋㅋ

김민섭 [Dr. rafael] 2016. 5. 2. 23:30

 

 5시 25분 또 하루는 이렇게 시작되고..

 

좋은 아침이예요... 

 

 

식사하셔요! 월요일엔 일찍 가셔야죠.

  

아직 출근 안하셨어요?  헐~ 벌써 이렇게 되었는데!

 

오늘 하루도 소중하게... 

 

나른한 오후, 커피 한 잔 어떠세요.

 

이젠 크게 한 번 기지개를 펴보세요. 

 

 다섯시 이십분?  벌써 퇴근할 수 있는 시간이네...  

 

 지금 뭐 하세요?


지금 뭐 하세요? 글쎄요...

 

아 늦었네! 이젠 zzz...

 

..........................................................................................................................

  

바쁜 내게 시간을 알려주는 천사같은 위젯 그녀들! 

그중에서도 내가 맘에 드는 스타일은... 

ㅎㅎㅎ 밝혀도 되나요? 

누구나 표현의 자유는 있는거니까...


이런 천사들이 실제

내곁에도 있으면 좋으련만...

지나간 세월들이 아쉽네요.ㅠㅠ 

 

 

◆ ↑↑ 부베의 여인↑↑ ◆

2010.10.01 최초입력

2016.05.02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