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내가 필요할 땐 언제든지.. 이럴 땐 정의의 무사? 본문

Welcome to green life/초록:별의 공간에 환영합니다

내가 필요할 땐 언제든지.. 이럴 땐 정의의 무사?

김민섭 [Dr. rafael] 2011. 8. 6. 21:00

 

   

무조건(댄스 버전과 트로트 버전)

내가 필요할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께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께

 

 

(말이라도 타고서..)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꺼야
무조건 달려갈꺼야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게다가 의기투합까지 되면..??)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제가 가장 신나게 부르는 노래중 하나입니다.

노래방 가려면 한곡당 만원씩 붙여도 여러 장은 준비해야

그래서 지난 연말 송년회에서는 현금이 바닥났다는 소문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