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오! 그때 내가 아니야. 조성모 / 다짐 (Live)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국내 가요집

오! 그때 내가 아니야. 조성모 / 다짐 (Live)

김민섭 [Dr. rafael] 2016. 11. 18. 08:55

 

 

224


    다짐 - 조성모 오 그때 내가 아니야 니얼굴만 봐도 눈물짓던.. 그런 표정 하지마 잔인한 너에게 후회뿐야 널 우연히 만나면 나의 달라진 모습을 너 보여 주면 혹시 내게 다시 돌아올까봐 하지만 끝난 거야 니가 나를 잊는데 도움만 됐을뿐 오히려 헤어진게 잘됐다고 안심 했을너야 워워워 다짐하고 또 했어.널 모조리 잊어버리자고 죽기직전 까지만 널 그리워하다 끝내자고.. 널 우연히 만나면 나의 달라진 모습을 너 보여 주면 혹시 내게 다시 돌아 올까봐 하지만 끝난 거야 니가 나를 잊는데 도움만 됐을뿐 오히려 헤어진게 잘됐다고 안심했을 너야 난 달라졌어 너 때문에 더이상 아파하진 않아 그때완 다를 거야 누가 봐도 강한 내가 됐어. rap)그대 날 떠나가 왜 날 버리나 나없이 행복했었나 why left alone with nothing but a tears now you and I ah! 너와 나 그대 나에게 그렇게 냉정해야했나 back in time when you were by my side 이제 나 그렇게 무너지지 않아

      2010년 6월 게시

      2016년 11월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