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삶에 대한 명언 13가지 (가장 좋은 것은 아직 오지 않았다! 등)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운영자 멘트

삶에 대한 명언 13가지 (가장 좋은 것은 아직 오지 않았다! 등)

김민섭 [Dr. rafael] 2016. 6. 17. 18:29


 

가장 좋은 것은 아직 오지 않았다!

[로버트 브라우닝]

<인생을 살면서 막다른 골목에 처했다는 생각이 들 때 이 글을 한 번 떠올려 보면 어떨까요?>

 

인생은 일방통행의 길이다!

[버너스 베렌슨]

 

인생이란 느끼는 자에겐 비극, 생각하는 자에겐 희극이다!

[라 브뤼에르]

 

사람의 마음은 낙하산과 같은 것이다. 펴지 않으면 쓸 수가 없다!

[A. 오스몬]

 

산다는 것은 서서히 태어나는 것이다!

[생텍쥐베리]

 

현인은 자신의 여성관을 입에 담지 않는다!

[S. 버틀러]

 

누구나 오래 살기를 바란다. 그러나 누구를 막론하고 나이는 먹기 싫어한다!

[스위프트]

 

누가 한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세상에서 이상적인 생활이란 영국의 시골집에서 살며 중국인 요리사를 고용하고 일본여인을 아내로 삼으며 프랑스여인을 애인으로 삼는다는 것이라고 전한다!

[임어당]

<아무리 각박한 세상이라 하지만 이런 글이 왜 나왔는지 한 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즐길 힘이 있는데도 그럴 기회가 좀처럼 오지 않는 것이 인생의 전반이며, 후반에는 그럴 기회가 많은데도 즐길 수 있는 힘이 없다!

[마크 트웨인]

 

우리들은 짧은 인생을 받는 것이 아니다. 우리들이 짧게 하는 것이다!

[세네카]

 

나이는 사랑과 같아 숨길 수가 없다!

[데커]

 

가장 최상의 길은 없다. 단지 많은 사람이 가고 있다면 바로 그 길이 최상이다!

[노신]

 

이 세상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길은 두가지 밖에 없다. 한가지는 자신이 남보다 근면성실하면 되고, 또 하나는 타인의 어리석은 점을 이용해서 이익을 취하면 된다!

[라 르뷔에르]

<전 후자보단 전자가 맘에 드네요. 남의 어리석은 점을 이용하면 사기나 갈취 행위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