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소울메이트, 당신은 나를 알아보는군요 본문

☞ Click ! 하위 폴더/'秀 문학과 서정

소울메이트, 당신은 나를 알아보는군요

김민섭 [Dr. rafael] 2011. 6. 15. 23:10

 

 

 

Peking Laundry - Don't turn away

  (소울메이트 OST)

 

소울메이트는
나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사람이 아니라,
나와 삶을 공유하는 사람이다. 공유할 수 있는 기간의
길고 짧음은 중요하지 않다. 소울메이트를 만나는 황홀한 순간은
"당신이 나를 완전하게 해 주었어요"라고 말할 때가 아니라
"당신은 나를 알아보는군요"라고 고백할 때이다.

- 존 디마티니의《사랑에 대해 우리가 정말 모르는 것들》중에서 -

 

 


* 소울메이트,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
누군가가 나란 자체를 그대로
인정해주는 것은 굉장한 행운입니다.
나의 겉을 보는 것이 아닌 나의 속을 봐주고,
나의 현재보다 나의 무한한 가능성을 봐주며
나의 미래를 위해 함께 응원하고 성장해나가며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 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