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아름다운 그대여 (당신 참 예쁘다 OST)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 드라마·음악

아름다운 그대여 (당신 참 예쁘다 OST)

김민섭 [Dr. rafael] 2013. 3. 24. 18:49

 

 

 


 

아름다운 그대여 (당신 참 예쁘다 OST) - 박상민

 

아름다운 그대여

 

 

내가 너무 미워요 그대 사랑하고 싶어요

그대 힘든걸 알면서도 내 안에 그대가 많아서

누굴 사랑해야 하는지 나는 힘들었어요

나에겐 너무나 커버린 그대라는 사람 오~

정말 사랑했는데 나는 비겁했던거죠

그대에게 천천히 가지만 가슴은 터질거예요~

제발 늦지 않기를 그대 내맘은 떠나지 않길

나는 늘 다른 사랑하면 안되요

내맘 아는지 멀리있는 그대여~

<간 주>

정말 사랑했는데 나는 비겁했던거죠 오~오~

그대에게 천천히 가지만 심장은 터질거예요

제발 늦지 않기를 그대 내맘을 떠나지 않길

나는 늘 다른 사랑하면 안되요

내맘 아는지 멀리있는 그대여~ 어 어~ 아름다운 내 사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