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내가 만약 ..한다면, 헛되이 사는 것 아니리.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운 띄워보기

내가 만약 ..한다면, 헛되이 사는 것 아니리.

김민섭 [Dr. rafael] 2011. 11. 16. 00:00

 

 


 내가 만약..
 
내가 만약 누군가의 마음의 상처를 막을 수 있다면 헛되이 사는 것 아니리 내가 만약 한 생명의 고통을 덜고 기진맥진해서 떨어지는 울새 한 마리를 다시 둥지에 올려 놓을 수 있다면 내 헛되이 사는 것 아니리. - 에밀리 디킨슨 -

If I can...


If I can stop one heart
from breaking,

I shall not live in vain

 

If I can ease one life

the aching,

or cool one pain,

or help one fainting robin,

onto his nest

I shall not live in vain.

- Emily Dickins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