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떠나는 그대 / 색소폰 연주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색소폰 연주

떠나는 그대 / 색소폰 연주

김민섭 [Dr. rafael] 2012. 5. 30. 21:30

 

 

 

 

 

떠나는 그대

조금만 더 늦게 떠나 준다면.

그대 떠난뒤에도 내 그대를

사랑하기에 아직 늦지 않으리.

 

그대 떠나는곳 내 먼저 떠나가서

나는 그대 뒷 모습에 깔리는 노을이 되리니.

 

옷깃을 여미고 어둠속에서

사람의 집들이 어두워 지면.

 

내 그대위해 노래하는

별이 되리니.

 

 

 

떠나는 그대

조금만 더 늦게 떠나 준다면

 

그대 떠난 뒤에도 내 그대를

사랑 하기에 아직 늦지 않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