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왓뚜와리 왓뚜와리와리 우째 이 수표가 내게 ㅋㅋㅋㅋ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유머와 위트

왓뚜와리 왓뚜와리와리 우째 이 수표가 내게 ㅋㅋㅋㅋ

김민섭 [Dr. rafael] 2013. 3. 17. 17:35

 

 

 

 

헐~~~~~~~~~~~~~~~~~~~~~

 

한 여자가 수표를 바꾸려고 하니까 은행직원이 말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를 이서하셔야 합니다."

 

여자가 짜증난듯 말했다.

 

"수표 발행자가 바로 제 남편이란 말예요"

 

"은행장(지점장)이시군요." 

 

"네."

"네……, 그렇습니까?

그렇지만, 수표 뒷면에 이서를 하셔야만

나중에 남편께서, 이 수표를 누가 현금으로

바꿔 갔는지 아시게 됩니다"

라고 설명을 해주었다.

그제서야 알아들었다는 듯이 부인은 고개를 끄덕이며,

수표 뒷면에다 다음과 같이 적었다.

.

.

.

.

.

"여보!  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