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윤아 각선미, 우월한 줄 알았는데.. vs 윤아의 런데빌런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유머와 위트

윤아 각선미, 우월한 줄 알았는데.. vs 윤아의 런데빌런

김민섭 [Dr. rafael] 2013. 3. 17. 17:41

 

소녀시대가 본인들이 광고하는 경매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이날 직접 사인한 물건들은 경매에 붙인다고 하는데요,



9명이 캐주얼하면서 여성미 있는 코디로 행사장을 찾았네요.

9명 단체샷

 


 

 

각선미 그룹인 소시답게 9명의 빼어난 각선미가 눈에 띄는데요.

그런데, 유독 특이한 자세로 서있는 윤아...

 






 


그러고보니 개인사진 찍을때도 한쪽다리를 꼭 내놓고 찍내요?





 


 


그러고보니 개인사진 찍을때도 한쪽다리를 꼭 내놓고 찍내요?

다른 행사장에서도 사진찍을 땐 꼭 한쪽 다리를 내놓고 찍는 윤아;

 







 

잉? 걸을때 마저도 윤아는 X자 걸음?ㅋㅋ

왜 그렇게 한쪽다리를 내놓고 찍는거지....

 







 

 


헉......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할 줄 알았던 윤아....


다리가.....다리가............


 





그래도 과거에 비하면 많이 괜찮아 진듯?

 



 

괜찮아 윤아야...그래도 넌 완벽해

(내용 출처 : ???)

 

 

vs

 

윤아의 런데빌런

 




넌 재미없어 매너없어...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갑아주겠어 잊지마..

넌 딱 걸렸어, 약 올렸어...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