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BEST 본문

My Prep.for green life/+대체의학->뷰티힐링생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BEST

김민섭 [Dr. rafael] 2011. 10. 8. 09:45

'여자친구 생기고 싶어? 이렇게 입어봐!'

 

여자친구가 안 생겨서 고민인 남성들... 혹시나 자신의 패션스타일이 문제가 아닌가 한번쯤 생각해 보자. 청바지에 흰 티셔츠, 샤랄라한 프릴 원피스,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과 같이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 패션이 있는 것처럼 여자들도 남자들이 입었으면 하는 패션 스타일이 있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고 주장하는 당신, 자신감을 갖고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참고해 그녀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자.

◇ '깔끔 단정 하게' - 청바지 + 티셔츠 or 남방

 


남성들이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은 단정한 여성의 패션을 좋아하는 것처럼 여성 또한 마찬가지이다. 티셔츠에 청바지를 코디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링이지만 은근 잘 소화하기 힘들다.

청바지에 티셔츠는 최대한 깔끔하고 단정하게 코디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무 거추장스럽게 멋을 내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 괜히 셔츠위에 조끼를 레이어드해 입거나 액세서리를 하는 등의 패션에 대한 지나친 욕심은 금물!

깔끔한 티셔츠도 좋지만 폴로 티셔츠나 체크 남방을 입으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청바지 뿐만 아니라 깔끔한 면바지 또한 여성들이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이다.

여기에 캐주얼 느낌이 나는 재킷을 걸치거나 운동화를 신으면 캐주얼 느낌이 나는 반면 구두를 신으면 격식을 차린듯한 느낌을 줄 수도 있으니 때에 맞춰 잘 코디해 보자.

◇ '달달해~' 카디건 코디

image
ⓒ머니투데이자료/MBC 방송 캡쳐


부드러운 '로맨틱 남'을 연상케 하는 카디건 또한 여성들이 좋아하는 남성의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이다.

밝은 색의 카디건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블랙과 같은 어두운 색의 카디건은 시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도 있다.

특히 카디건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효과를 주는 아이템으로 팬츠, 셔츠, 타이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조화를 이루며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변화무쌍한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 효자 아이템이다.

◇ '멋있어 보여' 블랙 정장 코디

image
ⓒ머니투데이 자료


특별한 날에는 어둡지만 시크해 보일 수 있는 블랙의 정장으로 이미지 전환을 해보자. 카리스마 넘쳐보이는 블랙의 정장은 강렬한 남성의 이미지를 더 잘 표현해 준다.

특히 블랙 정장 안에 화이트 컬러의 셔츠나 티를 입으면 깔끔해 보이는 반면, 블랙의 셔츠나 티를 매치하면 좀 더 강렬해 보이고 카리스마 있어 보이게 코디 할 수 있다.


◇ 번외// '제발 이것만은 입지마!' 여성들이 싫어하는 패션들

image
ⓒ머니투데이 자료


아무리 덥더라도 여성을 부담스럽게 할 수 있는 민소매 티셔츠는 자제하자. 또 비비드한 컬러가 유행이라 할지라도 너무 화사하거나 강렬한 컬러의 패션은 남성 뿐만아니라 여성들도 꺼려한다는 사실. 역시 소녀시대를 떠오르게 하는 컬러풀한 바지도 노노! 너무 유행을 앞서간 듯(?)한 배기팬츠도 여성들이 꺼려하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