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쩌는 웃음소리 ㅋㅋㅋㅋ.. 언제든 상대방을 웃기는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유머와 위트

쩌는 웃음소리 ㅋㅋㅋㅋ.. 언제든 상대방을 웃기는

김민섭 [Dr. rafael] 2013. 3. 17. 17:45

 

 

 

 

 

ㅋㅋㅋㅋ,

 

 

볼륨을 높여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적응안되는 웃음소리였지만..ㅎㅎ
들으면 들을 수록 정감가는 웃음소리..
항상 전원주아줌마처럼 웃고만 살수있다면..
너무 좋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