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재미있는 야구 동영상 ㅋㅋ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스포츠 오락

재미있는 야구 동영상 ㅋㅋ

김민섭 [Dr. rafael] 2012. 4. 11. 08:56

시원한 배팅 연습

; 나도 한 번 해 볼게 ㅋㅋ나도 잘 할 수 있다구!

 

 

타나노 카즈히토의 아리랑투구, 어 그렇게 던지기 없기.. 나도 그건 잘하는데..ㅋㅋ 

: 니혼햄 파이터스 소속의 선수.

 

 

멋진배트돌리기 어! 어떻게 한거야.. 그래 이젠 알겠다!

: 미국 마이너리그의 조시 워맥(Josh Womack) 이라는 선수.

 

 

사회인 야구포수의 멋진 송구 나한테 감정있니? ㅋㅋ

: 동료를 사랑합시다!^^

 

 

진정한 야구고수(C.G) 우리 테니스나 하자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