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희나리(Memories Of You) 1곡 4색, 들어보세요^^ 본문

Welcome to green life/초록:별의 공간에 환영합니다

희나리(Memories Of You) 1곡 4색, 들어보세요^^

김민섭 [Dr. rafael] 2015. 2. 11. 21:03

 

 

 

 


    Memories Of You

     

    (희나리)
    
    사랑함에 세심했던 나의 마음이
    그렇게도 그대에겐 구속이었소
    믿지못해 그런 것이 아니었는데
    어쩌다가 헤어지는 이유가 됐소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
    느낄 만큼 알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그대 외려 나를 점점 믿지 못하고
    왠지 나를 그런 쪽에 가깝게 했소
    나의 잘못이라면 그대를 위한
    내 마음의 전부를 준 것뿐인데
    죄인처럼 그대 곁에 가지 못하고
    남이 아닌 남이 되어 버린 지금에
    기다릴 수밖에 없는 나의 마음은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
    느낄 만큼 알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그대 외려 나를 점점 믿지 못하고
    왠지 나를 그런 쪽에 가깝게 했소
    나의 잘못이라면 그대를 위한
    내 마음의 전부를 준 것뿐인데
    죄인처럼 그대 곁에 가지 못하고
    남이 아닌 남이 되어 버린 지금에
    기다릴 수밖에 없는 나의 마음은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Linda Trang
    구창모
    Nini - Xa Anh Ky Niem
    羅文 - 幾許風雨

 

 

죄인처럼 그대곁에 가지 못하고.. 희나리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