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가을빛 물든 언덕에.. 고추잠자리/조용필 본문

On the way to paradise/파라다이스 세곕니다

가을빛 물든 언덕에.. 고추잠자리/조용필

김민섭 [Dr. rafael] 2016. 9. 16. 17:00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 나는 아직은 어린가봐 그런가봐. 엄마야 나는 왜 자꾸만 기다리지. 엄마야 나는 왜 갑자기 보고싶지
아마 나는 아직은 어린가봐 그런가봐. 엄마야 나는 왜 자꾸만 슬퍼지지. 엄마야 나는 왜 갑자기 울고싶지


가을빛 물든 언덕에 들꽃따러 왔다가 잠든날. 엄마야 나는 어디로 가는걸까.

외로움 젖은 마음으로 하늘을 보면 흰구름만 흘러가고 어지럼 뱅뱅 날아가는 고추잠자리
아마 나는 아직은 어린가봐 그런가봐 엄마야 나는 왜 자꾸만 기다리지
엄마야 나는 왜 갑자기 보고싶지 랄라라  ........

 

 

가을빛 물든 언덕에 들꽃따러 왔다가 잠든날. 엄마야 나는 어디로 가는걸까
외로움 젖은 마음으로 하늘을 보면 흰구름만 흘러가고 어지럼 뱅뱅 날아가는 고추잠자리
아마 나는 아직은 어린가봐 그런가봐. 엄마야 나는 왜 자꾸만 기다리지
엄마야 나는 왜 갑자기 보고싶지
뚜뚜뚜뚜뚜뚜 뚜뚜뚜 뚜뚜뚜뚜뚜 뚜뚜뚜뚜
우 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 뚜뚜뚜뚜뚜 뚜뚜뚜

 

 

 

나 아닌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