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넌 내가 가는 방향이 잘못됐다고? (G-Dragon의 Heartbreaker)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Epilogue

넌 내가 가는 방향이 잘못됐다고? (G-Dragon의 Heartbreaker)

김민섭 [Dr. rafael] 2014. 5. 9. 08:57

 

 

 

 

   Heartbreaker - G-Dragon




 
나도 어디서 꿀리진않어 아직쓸만한걸 죽지않았어
너하나 때문에 망가진몸 사라진꿈 못찾는맘
널위해서라면 이한몸날려 니가있는 곳이면 달려
하지만 그댄내게 안녕 또 안녕
너 내가 싫다고 이유가 뭐냐고
지친 네 무표정이 모든걸말해줘 슬프게해
그래도 좋다고 기회를 달래도
한번 돌아선 니모습 차가운 그 눈빛이 싫어요(no-no)
Your ma Heart Heart Heart Heart Heartbreaker
내가 뭘 잘못했는지
Your ma Heart Heart Heart Heart Heartbreaker
No way- No way~~~

 

 

 

 

 

 

 

넌 (아직도) 내가 싫다고? 그렇다면 내 길을 갈게

싫은 게 아니라면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