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소녀시대.. 그렇게 재밋니? 나사가 풀렸어.. 정신차려~~~~~ ㅋㅋㅋ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유머와 위트

소녀시대.. 그렇게 재밋니? 나사가 풀렸어.. 정신차려~~~~~ ㅋㅋㅋ

김민섭 [Dr. rafael] 2013. 3. 17. 18:11

유머로 청중 웃기는 방법

만약 당신이 청중의 관심을 얻고 싶다면 청중을 웃길 줄 알아야 한다
웃음은 인간의 신체와 학습에 다음과 같이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1. 웃음은 호흡을 강화시켜서 더 많은 혈액을 뇌에 공급합니다
2. 웃음은 면역체의 수를 증가시켜서 건강한 상태로 이끕니다
3. 웃음은 엔돌핀을 방출해서 삶에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게끔 합니다
4. 웃음은 감수성을 증가시켜서 기억력을 자극합니다

코미디를 만드는 비법


1. 놀라움
코미디는 그것이 언어적인 것이건 시각적인 것이건 간에 대부분 놀라움에 의한 것입니다
그래서 웃음은 ‘뇌의 방귀’라고 불립니다 무언가에 놀랐을 때
의식하지 않고 터져나오는 신체적인 충동이지요
청중을 놀라게 하려면 당신은 패턴화 되고 획일적인 사고방식을 바꾸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상식을 뒤집거나 뻔한 답이 아닌 기발한 답을 찾는 훈련을 합시다

2.부조화

부조화는 잘 어울리지 않는 것들이 한 장소에 있음으로써 빚어내는 묘한 긴장을 말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부조화가 웃음을 유발한다는 것을 압니다.
생활 속에서 부조화를 찾기 위해 노력하세요,
때때로 논리적인 사고방식을 바꾸어보세요 자동차에서 야채로, 날씨에서 목재로, 어울리지 않는 쪽으로 생각의 방향을 바꾸어보세요
부적절한 것들의 짝을 맞추어서 웃음을 유발하는 코미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3.스스로를 깎아내리기

이제 당신의 약점을 이용해서 즐거워지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자신을 웃음거리로 만드는 것을 ‘스스로를 깎아내리는 유머’라고 부릅니다.
스스로를 깎아내리는 유머는 거울을 유심히 들여다보는 것만으로 아주 쉽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키가 너무 크다, 작다, 대머리다, 뚱뚱하다 등등...

4. 과장

‘과장하기’에는 거짓말도 포합됩니다 단 청중이 뻔히 알만한 것이어야 합니다
혹은 뻔뻔한 거짓말을 하고는 그것을 얼버무리면서 끝내는 솔직하게 털어놓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거짓말을 해서라도 웃기라는 말이 아니라,
거짓말임을 솔직히 청중에게 알리면서 웃음을 유발하라는 것입니다


5.무례함

이것은 다소 불손한 언행, 예의 없는 듯한 행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나 애교로 받아들일 수 있는 수준의 것을 말합니다.

코미디는 가치 전복적이라는 말을 합니다. 권위를 해체하기도 하지요
청중을 웃기기 위해서 일부러 거친말을 하고 무례하거나 저속한 행동을 하라는 말은 아닙니다
당신은 저속함과 유머를 가르는 경계선을 잘 지켜야 합니다
사람들의 생각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당신은 의도하지 않았음에도 청중 누군가를 화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만드는 유머를 적절한 시험대를 거쳐서 청중에게 사용하라고 권합니다
피드백이 반복되면서 당신은 저절로 경계선에 서는 것을 익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조금 불손해지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안전하게 가려고 청중이 침묵하도록 만드는 것보다는 웃음이 가득한, 때로는 논쟁도 오가는 강연장이 훨씬 좋습니다
.
*감동적인 연설 보다는 재미있는 연설이 좋다
연설만이 아니라 대화도 마찬가지입니다 재미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마음을 사로잡는 화술-

 

 

        소시 헬륨가스~웃음소리,  하하하하하 ............ 해해해해해해 ...........

                                        완죤 스마트하죠?  안뜯긴다.

                                        안녕하세요? 저는 유리입니다. 흑진주 유리예요.

                                         안녕하세요? 박사님 태연이예요. 하하하핳 하핳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