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동요] 아기다람쥐 또미.. 다람쥐와 뱀 동영상 첨부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만화 동요집

[동요] 아기다람쥐 또미.. 다람쥐와 뱀 동영상 첨부

김민섭 [Dr. rafael] 2013. 7. 3. 08:30

 

이곳 산속 마을에는 "아기다람쥐 또미" 가 살고 있었어요.

오늘 아침에도 보았는걸요.

 

쪼로로롱 산새가 노래하는 숲속에
예쁜 아기 다람쥐가 살고 있었어요
울창한 숲속 푸른 나무 위에서
아기 다람쥐 또미가 살고 있었어요
야호 랄라 노래부르자 (랄랄라)
야호 숲속의 아침을 (랄랄라)
야호 트랄라 귀여운 아기 다람쥐 또미

 

 

그런데 어느날

아기다람쥐 또미가 뱀을 만나게 되었어요.

뱀은 개구리와 쥐도 잡아먹을 수 있는 동물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