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스크랩] [제주도 여행 / 제주도 렌트카] 통일 렌트카 타고 찾은 인생은아름다워 촬 본문

☞ Click ! 하위 폴더/'感 여행과 상상

[스크랩] [제주도 여행 / 제주도 렌트카] 통일 렌트카 타고 찾은 인생은아름다워 촬

김민섭 [Dr. rafael] 2010. 5. 22. 20:17

[제주도 여행 / 제주도 렌트카] 통일 렌트카 타고 찾은 인생은아름다워 촬영지 불란지펜션

오랫만에 제주도민임을 흐뭇하게 만드는 드라마 하나가 있어요..

인생은 아름다워..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특유의 사투리를 너무 잘 표현해주는 드라마죠 ㅋ

드라마를 보면서 불란지펜션이 어디 있을까? 생각하다가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냈습니다. ㅋ

제주도 대정읍에 위치한 송악산... 그 근처에 있다고 하네요 ^^

통일 렌트카에서 내가 좋아하는 아반떼를 렌트하고 떠난 인생은아름다워 촬영지 불란지펜션!!

  

 통일렌트카에서 어떤 차를 렌트할까 고민 많이 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무난한 아반떼를 렌트 했어요 ^^

그래도 아반떼가 차 중에서 적당하죠 ^^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지 가는 길에 제주 오레길 풍경도 너무 멋있네요 ^^

저는 이번에 통일렌트카에서 렌트를 하고 왔지만 다음에는 이쁜 스쿠터를 몰고 제주도 여행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스쿠터가 너무 이뻐서 한컷~!

 

차를 타고 가는도중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지 송악산으로 가는길에 화순항 부근에 경치도 너무 좋더군요 ^^

 

송악산에 가는길에 렌트카에서 담은 제주올레길 경치를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

 

이 부근이 불란지 펜션 조금 앞 부근인데요..

제주 올레길 해안도로가 너무 좋았어요 ^^ 정면에 보이는 섬이 형제섬이랍니다.

 

 드디어 도착한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지.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지는 정면에서 찍은 사진보다는 뒤에서 찍은 사진이 더 좋다는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서 알고 있었는데 직접 가보니 뒤에 배경이 훨씬 좋네요 ^^

 

 인생은 아름다워 뒤로 보이는 화순항 부근과 산방산도 최고였습니다.

안그래도 좋은 경치에 날씨까지 좋으니 ^^

 

 드라마 촬영지 답게 펜션이 너무 이뻤는데요..

내가 송악산 부근에 놀러 왔을 당시 2년전에는 없는것 같았는데 지금 있는거 보니

신축되어진지 얼마 안된것 같네요 ^^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지 불란지 펜션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

 

 

 드라마에서 보던 모습하고는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

 

 

 극중 김용림씨 저택은 이쁜 펜션들 사이에서 너무 눈에 띄네요 ^^

제주도 전통가옥이라 더 친근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

 

인생은 아름다워 촬영지..

드라마에서 보던 것 보다 훨씬 이쁜 펜션인 것 같네요 ^^

앞으로도 인생은 아름다워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고 마지막으로

통일렌트카에서 렌트해서 고생한 아반떼에게도 고마워해야겠네요 ^^

 

 

 

 

 

출처 : 이쁜 써니의 제주도 여행기
글쓴이 : 선이 원글보기
메모 : 예전엔 택시기사 가이드로 다녀온 적이 있는데 이번엔 렌트카를 빌려 신나게 달려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