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동요] 리 리 리 릿자로 끝나는 말은(Row Row Row Your Boat)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만화 동요집

[동요] 리 리 리 릿자로 끝나는 말은(Row Row Row Your Boat)

김민섭 [Dr. rafael] 2014. 4. 19. 09:45

Row Row Row Your Boat

Row Row Row Your Boat (릿자로 끝나는 말)

row row row your boat gently down the stream merrily merrily merrily life is but a dream

row row row your boat gently down the stream merrily merrily merrily life is but a dream

 

리 리 릿자로 끝나는 말은

괴나리 보따리 댑사리 소쿠리 유리 항아리

 

리 리 릿자로 끝나는 말은

꾀꼬리 목소리 개나리 울타리 오리 한 마리

 

 

 

* 괴나리 : 괴나리 봇짐의 준말. 걸어서 먼길을 갈때 보자기를 말아 어깨에 메고 가는 짐

* 댑사리 : 표준어는 댑싸리. 명아주과의 한해살이 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