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어떤 분이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쳤는데... "이젠 내가 안반갑니?"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유머와 위트

어떤 분이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쳤는데... "이젠 내가 안반갑니?"

김민섭 [Dr. rafael] 2016. 3. 7. 12:30

 

...............

..............

송지효 왈! 어떤 분이 유느님이랑 같은 아파트에 사셨는데
우연히 엘리베이터에서 (유재석?)씨랑 마주치신거에요

 

 

진짜 실물 처음보는거라 겁나게 흥분을 해서 헐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

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팬이에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이러면서 ㅋㅋㅋㅋㅋ겁나 감격을 하셨대요
그래서 유느님도 막 웃으면서 "어우 친구 ㅋㅋㅋ어고마워요 ㅋㅋㅋ" 막 이러시고

그 뒤로도 엘리베이터에서 자주~ 마주치고 막 그러셨는데
매일매일 허류ㅠㅠㅠㅠㅠ어빠ㅠㅠㅠㅠㅠㅠ할 수는 없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하고..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갈 수록 좀 잠잠~해지다가 인사만 하고 막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
어느 날은 좀 오버 하는 것 같아서 인사도 막 크게 안하시고 그냥 얌전히 엘리베이터를 타셨대요!
근데 유재석씨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서 ㅋㅋㅋㅋㅋ계속 그분 흘끗거리시면서

ㅋㅋㅋㅋㅋㅋ헛기침 하시고 막 이러시다가 조용하게


"이젠 내가 안반갑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분이 헐 아니에요!;;; 막 이러니까 "ㅋㅋㅋㅋㅋㅋ농담이야 농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정말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유재석 아파트는 강남 압구정의 모아파트 더라구요.


- 사진 구성 및 편집인 김민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