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검은 고양이 네로(노래-최은영)와 옆집?에 고양이ㅋ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만화 동요집

검은 고양이 네로(노래-최은영)와 옆집?에 고양이ㅋ

김민섭 [Dr. rafael] 2016. 5. 23. 19:33

유장가는 자신이 힘들게 만든 음식이 홀연 다른 사람의 입 안으로 들어가버리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공란군의 멀어져가는 목소리를 들으며 유장가의 마음 속은 알 수 없는 기분에 휩싸였다.

그는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이런 상황에서 그 누구라도 무슨 할 말이 있겠는가. 

아, 여인이란!
유장가는 홀연 한숨을 쉬었다.

여자에게 노여움을 사면 확실히 좋을 것이 없다는 사실을 그는 문득 깨달았던 것이다.

하지만 그가 노여움을 산 여자들은 이미 너무나 많았다.

 

古고룡 작품에 관한 글 5.

그리움은 사람늙게 한다(相思令人老) 에서


Og

하중희:작사/김강섭:작곡 검은고양이 네로가 좋아 노래 최 은영

그런데 이 노래 넘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