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나의 하느님-나의 주님-나의 친구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신과의 교감

나의 하느님-나의 주님-나의 친구

김민섭 [Dr. rafael] 2013. 10. 6. 09:30

 

 

나의 하느님-나의 주님-나의 친구

 

 나의 하느님 - Various Artist

나의 주님 나의 친구

사랑이 변하고 믿음이 사라지는 이런 이 세상에
모두가 서로를 제 멋대로 제 멋대로 우리 음--

주님의 큰 사랑 알고 있는 우리 모두를 사랑하리
나의 하느님 하느님 주여
나의 하느님 하느님 주여

서로서로의 아픔 이해하는 우리 가진 것 나눠주리
나의 하느님 하느님 주여
나의 하느님 하느님 주여

나 당신을 알게하여 주시고
늘 항상 감사하게 하소서
당신의 사랑하심 깨달아
서로를 사랑하게 하소서
∥★∥───────────────────∥★∥
「 〃하느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사랑합니다.〃♡ 」

by...Raphael the Angel (Now Dr. Rafael Kim)

- (중2때) 성경 경시대회 중고등부 우수상 수상  -

- (중3때) 가톨릭 학생회 중등부 회장 역임 -

- 가톨릭 학생회 성가대원 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