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Pet Shop Boys - It's a Sin (종교적으론 죄이기에)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외국 가요집

Pet Shop Boys - It's a Sin (종교적으론 죄이기에)

김민섭 [Dr. rafael] 2013. 12. 29. 18:04

★작은음악실(디제이 초록별)☆ 에 오신걸환영합니다 

 

lust - gluttony - greed - sloth - wrath - envy - pride. 그것은 바로 sin(종교적으론 죄)이기에

 

Pet Shop Boys - It's a Sin - Sydney Graphic Design

내 인생을 돌아보면
항상 수치심에 둘러싸여 있었지
난 항상 비난받는 놈이였어

내가 하고 싶었던 일 들은
그게 어디에서든, 언제이든, 누구와 이든
한 가지 공통점을 지니고 있었어
그것은 내 행동은 모두 죄라는 것이지

내가 한 모든 일
내가 할 모든 일
내가 갔던 모든 곳
내가 가고 있는 모든 곳
이 모든 게 다 죄를 짓는 것이지

 

학교에서 배운 것은
너무나도 순결한 생각, 말, 그리고 행동이었지
하지만 그들은 날 가르치는 데는 실패한 거야

내가 하고 싶었던 일 들은
그게 어디에서든, 언제이든, 누구와 이든
한 가지 공통점을 지니고 있었어
그것은 바로 죄라는 것이지

내가 한 모든 일
내가 할 모든 일
내가 갔던 모든 곳
내가 가고 있는 모든 곳
이 모든 게 다 죄를 짓는 것이지

 

 

아버지, 용서하소서
난 일부러 죄를 짓는 게 아니랍니다
마음을 고쳐 먹고 새로운 인생을 살려고 했어요
하지만
당신의 가르침은 뭐든지
믿지 않았어요
내가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에
아버지는 나와 싸우려 들었죠
하지만 그래도 전 당신의 말은 안 믿어요

내 삶을 돌아 볼 때면
언제나 부끄러운 생각뿐이죠
전 항상 비난받는 자였죠

내가 하고 싶었던 일 들은
그게 어디에서든, 언제이든, 누구와 이든
한 가지 공통점을 지니고 있었어
그것은 바로 죄라는 것이지

내가 한 모든 일
내가 할 모든 일
내가 갔던 모든 곳
내가 가고 있는 모든 곳
이 모든 게 다 죄를 짓는 것이지

 

(어디에 가든 경건하게 대하기 보다는

친근한 척 잘 해볼려고 하니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