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 Lady, Kenny Rogers 레이디, 케니 로저스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외국 가요집

♬ Lady, Kenny Rogers 레이디, 케니 로저스

김민섭 [Dr. rafael] 2019. 8. 8. 21:30

 아ㅋ 그렇게 

나도 그렇게 그윽한 음색으로 한번.., 레이디, 당신은 나의 여인 이세요~ ㅋㅋ


Lady I'm your knight in shining armor  And I love you  You have made me what I am  And I am yours

(가사 해석)여인이여 나는 빛나는 갑옷을 입은 당신의 기사이에요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은 지금의 나를 만들었고

나는 당신의 것이에요 

My love, there's so many ways I want  to say  I love you   Let me hold you in my arms forever more

내사랑,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은 방법은 많지만 영원히 당신을 두팔로 안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You have gone and made me such a fool   I'm so lost in your love  And oh, we belong together 

당신은 떠나 버리고 나를 바보로 만들어 버렸어요 나는 당신의 사랑속에서 길을잃었어요 오~우린 서로에게 속하죠
Won't you believe in my song? Lady, for so many years I thought I'd never find you  
나의 이 노래를 믿을 수 없나요? 여인이여 수년동안 나는 결코 당신을 찾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죠

 

You have come into my life  And made me whole Forever let me wake to see you    

당신은 내삶에 들어와 내 모든것을 만들어 주었어요 당신을 볼 수 있도록 영원히 깨워 주세요

Each and ev'ry morning  Let me hear you whisper softly in my ear  

매일 매일 아침 내귀에 당신의 부드러운 속삭임을 들려 주세요
In my eyes I see no one else but you There's no other love like our love 

내눈엔 당신 밖에 아무도 안 보여요 우리의 사랑과 같은 다른 사랑은 없어요


And yes, oh yes, I always want you near me  I've waited for you for so long 

그래요, 그럼요, 나는 언제나 당신이 내곁에 있기를 원해요 나는 그렇게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 왔어요
Lady, your love's the only love I need   And beside me is where I want you to be 

여인이여, 당신의 사랑만이 내가 필요로하는 유일한 사랑이에요  그리고 당신이 있기를 원하는 곳은 내 곁이에요
 
'Cause, my love, there's something  I want you to know   You're the love of my life  You're my lady

왜냐면 내사랑, 당신이 알게해주고 싶은 것이 있어요 당신은 내삶의 전부예요  당신은 나의 여인 이에요


*. 배경 이미지는 오! 마이 레이디, 음성은 케니 로저스

*. 2012년 최초 등록,  2019년 업데이트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