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대학 게시판에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 네!! 저는..요?

대학 게시판에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김민섭 [Dr. rafael] 2016. 9. 21. 12:48


뭐가 붙어 있길래?

.

.

.

.

.

.

.

.

.

.

.


다가가 보니 OO학과 이름 OOO.. 내 이름 석 자가 눈에 들어왔다.

미국 시카고 대학원(석사과정) 유학 장학생 선발시험 최종 합격자였다

드디어 전과목 A+만 맡다가.. 미국 대학과의 자매결혼 소식으로 좌절을 딪고

야심차게 준비하여 1,2차 선발 고사를 통과한지라 마음이 뿌듯했다.


Chicago - Hard To Say I'm Sorry (stereo sound)


그러나 난 유학을 가지 않았다.

취업된 회사(연구소)에 몸담고 있었기에..

.

.

.

.

.

.

.


그러나 왜 그랬는지.. 나도. 누구도..

잘 모르기에 허망하게 산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