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자유롭게 날아 오르는 우리집 새들! 본문

Welcome to green life/+武에서 旼·일상설계

자유롭게 날아 오르는 우리집 새들!

김민섭 [Dr. rafael] 2017. 3. 19. 20:09



273



안전하게 착지!




크~ 왜 이 꼬마 녀석이 우리집 악동인지?

잠깐 사이에도 쉴새없이 쫑알쫑알거리며






내 어깨위에 앉았다가 머리위에 앉았다가 팔위에 앉았다가 새장에 돌아갔다가

또 노트북 위에 앉았다가 내 어깨위에 않았다가 계속적으로 속삭이듯 종알종알대며

이 동작을 반복하고 있음! 그러자 다른 새들도 날아오겠다고 아우성치고.. ㅜㅜ

그런데 아직 반애조라 야생조처럼 살갛을 쪼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