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오피니언] 오리지널은 이런 것? 폭스바겐의 수묵화 캠페인 본문
My Prep.for green life/+기술*R&D->산업경제동력
[오피니언] 오리지널은 이런 것? 폭스바겐의 수묵화 캠페인
김민섭 [Dr. rafael] 2010. 10. 6. 04:35
|
|||
오리지널은 이런 것? 폭스바겐의 수묵화 캠페인
일단 다음 이미지를 한번 보시죠. 3초 이상 보시면 안됩니다.
장면을 제대로 잡은 멋진 사진이죠? 폭스바겐 CC가 약간은 메마른 배경으로 폼 잡고 서 있는 장면입니다.
그런데 사진이 아닙니다. 그림입니다. 그것도 붓으로 먹으로 그린 그림입니다.
폭스바겐이 먹과 붓으로 자동차 이미지를 구성하는 것을 모티브로 잡아 새로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얼핏 보아서는 사진과 거의 구별할 수 없는 이 이미지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브랜드캠페인의 포커스는 진정한 장인정신이라는 겁니다. 그래서 오리지널이라는 폭스바겐의 핵심 주제어가 나오죠.
'My Prep.for green life > +기술*R&D->산업경제동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젊어 보이려면 자기관리부터 하자” (0) | 2010.10.13 |
---|---|
스토리텔링으로 성공하라! (0) | 2010.10.07 |
[오피니언] 오피니언 리더와 CEO를 위한 고품격 비즈니스 현장 (0) | 2010.10.06 |
[제언] 원가경비 절감하는 회사가 성공한다 ...... (0) | 2010.10.02 |
한국 사람이 모험을 잘 안하는 까닭은? (0) | 2010.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