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나의20년 3. 좀 더 성공적인 삶을 위해 장시간의 발 수술을 결행하여 기브스를 착용하였습니다.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 네!! 저는..요?

나의20년 3. 좀 더 성공적인 삶을 위해 장시간의 발 수술을 결행하여 기브스를 착용하였습니다.

김민섭 [Dr. rafael] 2009. 10. 17. 18:32

 

 

 

 

 

 

대기업 기술개발팀 재직시

수술후 기브스 3개월, 휴직처리 않고

매주 연구 리포트 제출로 대체토록 배려받음. 

이후...

박사과정 재학시 논문 준비후 한 번 더 교정 수술을 받아

3개월간 다리에 기브스...

 

P.S.  한번 수술을 받으려면 예약부터 재활까지

9개월에서 1년 이상 각오해야...

 

그러나

이렇게 힘들게 살아왔었던 걸

그 누구에게도 밝히긴 싫었다.

 

내가 어렸을 때 우리 나라의

예방의학 수준이 조금만 좋았었더라도

이러한 고통을 당하지 않아도 되었고

남들처럼 거리낌없이 낭만도 즐기며 

편히 살 수 있었을 것이다.

(2011.5.25.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