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스타 그녀 / 살빠진 f(x) 루나, 보아와 싱크로율 돋네 본문

☞ Click ! 하위 폴더/'美 연예와 화제

스타 그녀 / 살빠진 f(x) 루나, 보아와 싱크로율 돋네

김민섭 [Dr. rafael] 2010. 11. 13. 21:45

 

f(x) 미투데이에 올라온 한장의 사진~ㅎㅎ

 

크리스탈과 루나의 셀카 인데요.

 

이게 루나가 맞나 싶을정도로 살이 빠졌어요-0- 턱선돋아ㅋㅋㅋㅋ

 

살빠진 루나를 보니 보아가 떠오르는건 나뿐...?

 

머리스타일도 비슷하고 웃는게 진짜 닮았네요ㅋㅋㅋ

 

 

 

 

 

 

 

 

 

 

 

 

 

 

 

 

 

보아인지 루나인지 ㅋㅋㅋㅋ

 

싱크로율 100%

 

 

 

 

 

 

 

 

 

 

 

 

 

 

 

 

 

 

 

 

 

 

 

 

 

비교해놓고 보니 더 닮았네ㅋㅋㅋ

 

동일인물같음....

 

 

 

 

 

 

 

 

 

 

 

 

 

 

 

 

뿌리만 까만머리가 올라온것조차 똑같음-0-

 

보아 도플갱어로 재 탄생한 루나 ㅋㅋㅋㅋㅋ

 

살 빼길 잘하셨음~

 

 

 

 

 

 

 

 

 

 

 

 

 

 

 

 

 

 

 

 

 

 

 

 

 

 

다른 멤버들에 비해 살짝 통통했던 루나

 

 

 

 

 

 

 

 

 

 

 

 

 

 

 

 

 

 

 

 

 

 

 

 

 

 

 

사진찍을때마다 굴욕을 피할수가 없었는데....

 

 

 

 

 

 

 

 

 

 

 

 

 

 

 

 

 

 

 

 

 

 

 

 

 

 

이제는 당당해지셔도 될 듯!!

 

 훨씬 보기좋은데요??~~ㅋㅋㅋㅋㅋ

 

보아 닮았다는 소리도 듣고...^^ㅎㅎ

 

 

 

 

 

 

 

 

 

 

 

 

 

 

 

 

 

 

 

 

 

 

 

 

 

 

이 상태...

 

잘 유지하셔야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