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우리 아파트 살기 편해요. 본문

Welcome to green life/초록:별의 공간에 환영합니다

우리 아파트 살기 편해요.

김민섭 [Dr. rafael] 2010. 5. 1. 23:00

 

- 내가 사는 주상복합 아파트 이미지 컷1


 

 

 

- 내가 사는 주상복합아파트 이미지 컷 2 

 

 

분당선 죽전역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죽전 종합문화복지센터/용인 공용청사(부지)에서 본 우리 아파트

 

 

죽전 이마트에서 본 죽전 까페거리와 우리 아파트 야경

 

 

거실에서 보여지는 우리 아파트 로그 ... 입주자 동대표겸 감사 활동으로 만든 것

 

 

내가 거니는 아파트 정원

 

 

내가 거니는 아파트 정원

 

 

내가 거니는 아파트 정원

 

 

내가 거니는 아파트 정원

 

 

 내가 거니는 아파트 정원

 

 

내가 거니는 아파트 정원

 

 

주변 설경

 

 

주변 설경

 

 

 

주변 설경

 

 

단국대 죽전 신캠퍼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구, 죽전점)

 

 

용인 죽전 신세계 쉐덴

 

 

용인 죽전 야외음악당

 

 

용인 죽전 공원

 

 

수원시 영통지구 아파트 - 내 생애 첫번째 내집

 

 

용인시 서천지구 아파트 - 내 생애 두번째 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