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스타 그녀 / 송지효 본문

☞ Click ! 하위 폴더/'美 연예와 화제

스타 그녀 / 송지효

김민섭 [Dr. rafael] 2011. 2. 6. 19:45

 

 

 

 송지효(천성임) 영화배우

출생
1981년 8월 15일 (만29세) | 닭띠, 사자자리
출생지
서울
신체
키168cm, 체중46kg | A형
데뷔
2001년 잡지 'kiki' 표지모델
소속
엔터테인먼트아이엠  
학력
경문대학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창 인기몰이중인 송지효-

MC 파트너 서경석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어요ㅎㅎ

 

송지효하면 늘 발랄하고 통통튀는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머리풀고오니 완전 여신이네요...♡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ㅎ

 

 

 

 

 

귀여움 버리고 성숙 입으니

 

훨씬 여성스럽고 아름다우셔요.....ㅎ

 

 

 

 

 

 

 

숨겨뒀던 여신 매력

 

맘껏 발산중ㅋㅋㅋㅋㅋ

 

 

 

 

 

 

 

 

 

 

 

난 머리풀면 추노꾼인데 ㅠㅠ

 

송지효는 얼굴이 예뻐서 그런지 넘 잘어울림~ 

 

달라진 모습에 본인도 놀라셨나봐요?ㅋㅋㅋㅋ

 

놀란 표정마저도 여신♡

 

 

 

 

 

 

 

 

 

 

 

 

늘 묶은머리만 봐와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풀린 머리가 넘넘 고와요 ㅋㅋㅋ

 

 

 

 

 

 

 

 

 

 

 

 

 

 

 

 

머리를 묶으면 귀엽긴 하지만

 

약간은 나이들어보였거든요~ㅎㅎ

 

 

 

 

 

 

 

 

 

 

 

 

 

 

 

 

 

 

 

 

 

 

 

앞으로 내린 머리 자주 보여주세요...

 

너무 이쁘시니깐~~~^^ㅎㅎ

 

 

 

 

4년전 '주몽'에서 부부로 호흡맞췄던 일명 '예몽커플' 모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