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슈퍼카-럭셔리 車도, 주차할 땐 싸구려 양심?.. 그럼 내 자리는? ㅋㅋ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운 띄워보기

슈퍼카-럭셔리 車도, 주차할 땐 싸구려 양심?.. 그럼 내 자리는? ㅋㅋ

김민섭 [Dr. rafael] 2011. 5. 29. 08:25

 

일명 드림카라고 불리는 슈퍼카들은 많은 자동차 마니아들의 이상이 되고, 어려서부터 이런 꿈을 길러온 이라면 그 의미도 남다를 것이다. 하지만 돈만 있으면 무엇이든 다 된다고 생각하는 일부 몰지각한 부호들의 주차습관은 고작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일인 듯하다.

 

 

 

어제 날짜로 보도된 영국의 데일리 메일에서는 "억" 소리 나는 엄청나게 비싼 가격표를 달고도 역사에 기리 남을법한 최악의 주차실력을 보인 슈퍼 럭셔리카의 오너들과 장애인 주차구역을 가리지 않는 싸구려 양심 오너들을 지적해 누리꾼들로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Bad Parking"이라는 이 기사에는 이미 6,000개의 댓글이 달렸고 여기에는 "돈이 많으면 주차장도 전세내냐", "쩍벌남도 아니고 양심도 없는 걸치지 주차는 도데체 뭐냐" 등 반응이 있었다고 한다.

[매경닷컴 육동윤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