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I started a joke, which started 나는 농담을 시작했어요, 그러자.. Becky Hanson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운 띄워보기

I started a joke, which started 나는 농담을 시작했어요, 그러자.. Becky Hanson

김민섭 [Dr. rafael] 2017. 1. 14. 09:00



 

 

 

Bee Gees

Bee Gees는 1946년생인 Barry Gibb과 1949년생인 쌍동이 동생 Maurice 및 Robin 3형제가
1960년대 초에 결성한 영국 출신 가족 그룹이다. Bee Gees라는 그룹 이름은 Borthers
Gibb의 첫 글자들을 따서 B.G.'s라고 했다가 나중에 Bee Gees로 고쳤다.

Bee Gees는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작곡가로서도 대단한 활약을 했다.
1977년에는 영화 Saturday Night Fever
의 음악을 작곡했는데 그 영화에 삽입된 Stayin' Alive, How Deep Is Your Love 및 Night Fever는
각기 챠트 1위를 기록했고, 그 앨범도 24주 동안이나 1위를 유지하는 성공을 거뒀다.그 언저리에
Bee Gees가 작곡한 노래들 5개가 동시에 top 10을 차지하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2003년 1월에 Maurice Gibb이 사망한 이후로 Bee Gees는 실질적으로 해체되었다.

 

I started a joke Becky Hanson 노래로




 
I started a joke, which started
the whole world crying,
but I didn't see
that the joke was on me, oh no.
나는 농담을 시작했어요. 그러자
온 세상이 울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농담이 내게 돌아오는 것을
나는 알지 못했어요. 아, 안돼. 
I started to cry, which started
the whole world laughing,
oh, if I'd only seen that 
the joke was on me.
나는 울기 시작했어요. 그러자
온 세상이 웃기 시작했어요.
오, 만일 그 농담이 내게 
돌아오는 것을 알았더라면. 
I looked at the skies,
running my hands over my eyes,
and I fell out of bed, hurting my head                 
from things that I'd said
나는 하늘을 바라보았어요.
손으로 눈을 비비며,
그리고 내가 한 말들로 내 머리를
상하게 하며 침대에서 떨어졌어요. 
Till I finally died, which started
the whole world living,
oh, if I'd only seen that 
the joke was on me.
결국 나는 죽게 되었어요. 그러자
온 세상이 살아나기 시작했어요.
오, 만일 그 농담이 내게 
돌아오는 것을 알았더라면. 
I looked at the skies,
running my hands over my eyes,
and I fell out of bed, hurting my head
from things that I'd said.
나는 하늘을 바라보았어요.
손으로 눈을 비비며,
그리고 내가 한 말들로 내 머리를
상하게 하며 침대에서 떨어졌어요. 
Till I finally died, which started
the whole world living,
oh, if I'd only seen 
that the joke was on me.
oh, no, that the joke was on me.
Oh oh oh oh.
결국 나는 죽게 되었어요, 그러자
온 세상이 살아나기 시작했어요.
오, 만일 그 농담이 내게 
돌아오는 것을 알았더라면.
오, 정말로 그 농담이 내게 돌아오는 것을.

 

어쩌다.. 꿈속이나마

사람은 잃은 다음에야 비로소

그 진가를 알 수 있는건가? 흐흑


영화 트레일러에 등장하는 Becky Hanson 의

" I started a Jok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