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운 띄워보기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

김민섭 [Dr. rafael] 2012. 3. 11. 00:40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 숨결이 느껴진 곳에 내 마음 머물게 하여 주오

 

그대 긴 밤을 지샌 별처럼 사랑의 그림자되어 그곁에 살리라

아~ 내 곁에 있는 모든 것들이 정녕 기쁨이 되게 하여 주오

그리고 사랑의 그림자 되어 끝없이 머물게 하여 주오

한순간 스쳐가는 그 세월을 내곁에 머물도록 하여 주오 (음~)

꿈이 꿈으로 끝나지 않을 사랑은 영원히 남아 언제나 내곁에

............................

 

 

 나의 사랑 나의 곁으로

 

흘러가는 하얀 구름 벗을 삼아서 한없는 그리움을 지으 오리다

나의 마음 깊은 곳에 꺼지지 않는 작은 불꽃 피우리다

땅거미 짙어가는 저녁노을에 떠오는 그대 환상 잊으 오리다

내님 떠난 외로운길 서러운길에 이내 몸 불 밝히리라.

...........................

                

             

 바람이려오

 

그대 잠든 머리맡에 가만히 앉아 이밤을 지키는 나는 나는 바람 바람이려오

그대 잠든 모습처럼 가만히 앉아 이밤을 지키는 나는 나는 어둠 어둠이려오

멀리서 멀리서 밝아오는 아침이 나의 노래 천국의 노래 삼켜버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