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이거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운 띄워보기

이거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김민섭 [Dr. rafael] 2011. 10. 14. 20:30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아래 화살표 있는 부분말이예요.

 

 


 

회색 - 중립 성향
황토 - 다소 공격적 성향
빨강 - 매우 공격적 성향
움직이는 빨강 - 싸이코패스

/ / /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사진으로 해보는 성격테스트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성격 테스트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신기한 테스트, 공격성 알아보는 테스트 색으로 스트레스 수치 확인해보세요 ♪ 어떤 디자인이 더 이뻐보이세요? [틴트] 슈렉틴트 후기 [디올]디올 1 꿀뢰르 - 006 크리스탈 화이트 페인팅, 쩡이의 숨겨진 솜씨 인도 첸나이 _ 학교수업, 여러분이 행복했던 날을 그려보세요. 가을 [반려동물] 사진으로 보는 귀 질병.!! Rojita 원피스 고민중 쫀득 부드러운 블루베리베이글[베이글만들기] 면접 TIP(토론면접 추가) 금강 코알라비 양털부츠 - 호주산 양털부츠로 나도 어그부츠룩 ~^^ 베어브릭 : BE@RBRICK JELLYBEAN : 1탄부터 19탄까지 젤리빈 40%세일~! 어디서? 프로스펙스에서~!!! 신비스런 색깔을 띄는 피토(Peyto) 호수 [미즈온]오뮤 젤라또 크리미 립스틱/촉촉함이 가득 망고 피치 립스틱 소설 대물<118>"혜림아, 당당한 용기가 부럽구나" "결혼식 마치고 땅에 심는 부케 보셨어요?"친환경 웨딩디자이너 이경재씨 컬투 "라디오 DJ라고 연예대상 못받으란 법 있나요"[인터뷰] 창포물에 머리감고 다듬이질 소리 흥에 젖고 이런 다이내믹한 장르영화를 보았나 인턴기자, 무가지 신문 에 빨간펜 들다 이런 다이내믹한 장르영화를 보았나 인턴기자, 무가지 신문 에 빨간펜 들다 이런 다이내믹한 장르영화를 보았나 인턴기자, 무가지 신문 에 빨간펜 들다 이런 다이내믹한 장르영화를 보았나 인턴기자, 무가지 신문 에 빨간펜 들다 신기한거 하낫!! [Forever H.O.T.] 야광봉..색좀 ...흰색인가요?파랑인가요? 임신9주(3개월) 엄마! 제 팔, 다리가 보이세요? [빠삐에친구 유치원교재2권]첫번째 이야기. 빠삐에 음악대/핑거페인터... [입맛없을 땐 속초젓갈몰]짭쪼롬한 젓갈 맛보세요~~^^ <평촌중앙공원>2011 Book Festival 체험과 분수대에서 시원한 시간을 보내다... 신발 정말 예쁩니다!! 3m 필트릿 워터 스테이션 정수기 [추석선물추천/풀마루 유기농 흑마늘진액20]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클리즈]우리집 위생을 책임지는 워터 살균기 클리즈로 환절기 가족 건강을... (god기다릴게) 한명의 Fangod 로써 영원한 바람막이가 되어드릴것을... [규슈로 떠나는 감성 기차 여행 : 우레시노 즈이코지] 가을, 나에게로 다시... [스킨앤랩] 닥터 비타 클리닉 E 플러스 모이스춰라이징 [포스트 애플 올리고] 맛도 올리고 영양도 올리고 포스트 콘푸라이트... 숲속님의 댓글에 대한 답글. 혜삼) 8년이후...(9) 고혜성양 [오뚜기면사랑 스파게티삼총사]모짜렐라치즈 칠리스파게티 [맥]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 듀오 (마이 다크매직) - 베너머스 빌레인스... ♡ 미니스커트 (스카이) (god기다릴게) 저는 god가 하늘색인 것 밖에 몰라요.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사진으로 해보는 성격테스트 성격테스트 하는 방법은 무척 다양한데, 그 중 한 장의 사진으로 성격테스트를 하는 사진이 화제입니다. 사진속에 표시된 부분의 색상이 어떤 색으로 보이는가에 따라...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아래 화살표 있는 부분이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회색 - 중립 성향 황토 - 다소 공격적 성향 빨강 - 매우 공격적 성향 움직이는 빨강 - 싸이코패스 ■ / ■ / ■ / ■ 매우공격적 / 공격적 / 중립...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 어떤색으로 보이세요?? 2일전, 10월 12일 (수) 30101^1DgN5|8IRa|4133|20111012124254^20111012124254^http://cafe.daum.net/daumj300/8IRa/4133?docid=1DgN5|8IRa|4133|201... 이거 진짜 신기하네요 자신의 공격성을 알아보는 테스트라는데 여기 그림 한번 보세요 이웃님들은 어떤 색이 보이세요?? (어디 카페인지 까먹었는데. 암튼 카페에서 가져왔어요.) 이는 공격성을 나타내는 그림이다. 연구진... 색 부분 무슨색으로 보이세요!!...!! 저기 색이 빨강색으로 보일수록 스트레스 받고 있고 평온한 사람들은 회색으로 보인다네요....... 저는 갈색 나왔어요 ㅠ 아직도 갈색으로 보인다는 ㅋㅋㅋㅋㅋㅋ 이웃님들은 어떤색들이세요 ... 신발은 화이트~가 맘에 들었었고, 두번째 사진의 신발은 라임~색이 예뻐보였었거든요 - 근데 화이트도 또 이뻐보이고~~~ 어떤 디자인이 더 이뻐보이세요? ...행복한 에린지움...^^; ** 이제 또 다른 계절이 오니까~ 살 게... 다른 색은 어떤 향이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저는;; 팬타스틱의 노랑을 떠올리며 겟해왔고, ㅋㅋ 다행이도 제가 좋아하는 레몬향향향 ㅋㅋ 그래도;; 암만봐도;; 이건 장난감같아요 =ㅅ=;; 빨간네모친데 보이세요... ? 처음엔 샘플 온줄알고 뜨악했어요 ㅋㅋ 하지만 쓰다보니 양은 참~~~~ 많아요!! 색상과 발색 어떤 색인지 보이세요~? 완전 크리스탈처럼 블링블링하죠? 확대해 보면 블링블링함의 끝을 보여준답니다 ㅋㅋㅋㅋㅋ 보시는... 어떤색이 좋으냐고 물으시길래 펑키그린 색을 택했답니다. 전 오히려 가만히 있는데, 자기 가게마냥 이것저것 알아봐주고, 더많은 신경을 ...젯소가 양면테이프같은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ㅋ 제 무릎보이세요? ... 물어보는데 참 말하기 애매한게......그냥 어둡기만 했을 뿐 어떤 색이 보이지 않았거든요....... 순수함을 잃었나봐요^- ^; 하하 하지만 뭐라도 말해야...눈을 감아보세요, 무슨색이 보이세요? 골드색이 가까울 수록 많이... 있던지 , 옆에있는 여인 에게 물었다나. " 미스 김 ! 은행잎 빛갈이 참 곱지요, 어떤색 으로 보이세요 ? 하고 물으니 대답 왈 " 똥색 이네요. " 하더라나 ,,,수준 이하 의 대답에 너무... 질병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0. 정상 귀지.!...함께 감염 된 경우가 많습니다. ( 초초라는 아이^^* 이쁘죠.?) (귓바퀴는 큰 문제가 없어보이죠.?) ( 솜 끝에 묻어 있는 검은 색 보이세요.?) (막대 ... 이거 입고갈까 했는데 장소에 안맞으려나.. (것보다 입어봤는데 정말 메이드같으면 곤란한데 ㅡㅡ;) 어떤색이 이뻐보이세요~? >ㅂ< 잇힝! 쇼코탄의 네이비 착용샷★ 이쁜데 쇼코탄 포즈때문인가 왠지 메이드스러운게.. 왤까요? 그래서 어떤 베이글이 나올찌 벌써 부터 기대.. 집중하세요 ~ ㅎ ( 베이글 ...ㅡ ㅡ ㅋㅋ 밀가루 좀 더 넣엇어요 ㅎ 되기 조절은 반죽하면서 하시면 데요 ㅎ 이렇게 8분더 돌리구요 총 18분 반죽.. 색 보이세요? 블루베리 ... 고민하세요. 어떤 색 옷이 어울리는지 진지하게 고민하세요. 취업이 간절하다면 옷에 투자하세요.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자신에게 맞는 적당한 ...취업이 간절하신가요? 그럼 무조건 이마를 다 보이세요. 이마가 ... 나름대로 다 멋스러운 색이고, 모두 사랑받을만한 색이지요?^^ 어떤 색의 옷을 주로 입느냐에 따라 컬러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네요. 자자, 인증샷입니다... 달려있네요^^ 양털의 풍성함 보이세요? 얇지 않아서 더 따뜻하고... ? 발매 순서대로 정리할까 하다가 후딱 사진찍고 치워버리려고- 동그랗게 눕혀서 사진찍었어요 어떤색이 젤 이뻐보이세요? 전 다 이뻐보이지만 핑크색 써모랑 보라색두 이쁘고.. 하늘색도 이쁘고.. 어메- 정말 다이쁘네요 히히... 입으시기 좋겠다 싶었어요. 문제는 어떤 색으로 살까? 였는데 둘다 색이 고와서 결정하기 힘들었어요..ㅜ.ㅜ 어머님이 보라색을 좋아하셔서 보라색으로... 보라색 모자도 쓰시니 멋지게 보이세요~ 가까이서 찍어 봤어요~ 꽃무늬가... 보는이로 하여금 제각각이더군요. 여러분은 어떤 형상으로 보이세요? 피토를 찾은날은 추석날이었고, 진눈깨비도 날렸답니다 먹구름 사이로 햇살이 호수위를 지나갑니다. 색이 완연히 다르지요?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피토를... 색상있는데! 전 망고피치를 써볼꺼예요. 어떤 색일지 너무 궁금해요+_+ 첫 사용시 다이얼은 여러번 돌려주어야 내용물이 나오며 한번 노출된 립스틱은...+ 펄들이 좌르르 아주 촉촉한게 보이세요? 먼저 립밤조차 바르지 않은 ... 마치 시집가는 새색시 같았다. "총장님, 너무 멋지세요." "고마워." "10년도 더 젊어 보이세요." "그래. 안국동 박 여사가 디자인도... 얼굴이 미묘하게 일그러졌다. "나라고? 어떤 의미에서 ... 하객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먼저 표백되지 않은 웨딩드레스는 고유의 아름다운 자연의 색을 가지고 있어요. 식전 신랑신부들이...그만큼 다들 친환경 드레스에 관심을 보이세요. 게다가 ... '고들 하신다. '컬투'의 색은 혼자 있으면 나지 않는다. -두 분...힘들 것 같은데, 기존 공연과 차별점이 있다면요? 기대해도 좋을까요? ▲(정)늘 기대해도 된다. 왜냐면, 우리가 어떤 코너를 ... 어떤 첨가물을 넣지 않더라도 깊은 향기를 내는 창포샴푸(?)를 사용해 머리를 감았던 조상들의 슬기에 새삼 놀란다. 가만 보니 창포에도 꽃이 폈다. 여느 꽃처럼 화려한 색과 모양을... 돈으로만 보이세요?… 인간적으로 대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일에도 어려운... 볼 수 있게 할까, 변화를 자연스럽게 따라가게 하려면 어떤 상황을 주어야 할까. 편집과 색채, 음악 전반에 걸쳐 그 강약을 조율해야 했다. 6년의 틈을... 가있고, 어떤 신문은 너무 오른쪽으로 가있다고요. 하지만 무가지...기사(출처없음), 우:B신문 기사(출처:연합뉴스) ⓒ A신문, B신문 오른 쪽 기사에 빨간 색으로 박스 쳐 놓은거 보이세요? 이 ... 돈으로만 보이세요?… 인간적으로 대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일에도 어려운... 볼 수 있게 할까, 변화를 자연스럽게 따라가게 하려면 어떤 상황을 주어야 할까. 편집과 색채, 음악 전반에 걸쳐 그 강약을 조율해야 했다. 6년의 틈을... 가있고, 어떤 신문은 너무 오른쪽으로 가있다고요. 하지만 무가지...기사(출처없음), 우:B신문 기사(출처:연합뉴스) ⓒ A신문, B신문 오른 쪽 기사에 빨간 색으로 박스 쳐 놓은거 보이세요? 이 ... 돈으로만 보이세요?… 인간적으로 대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일에도 어려운... 볼 수 있게 할까, 변화를 자연스럽게 따라가게 하려면 어떤 상황을 주어야 할까. 편집과 색채, 음악 전반에 걸쳐 그 강약을 조율해야 했다. 6년의 틈을... 가있고, 어떤 신문은 너무 오른쪽으로 가있다고요. 하지만 무가지...기사(출처없음), 우:B신문 기사(출처:연합뉴스) ⓒ A신문, B신문 오른 쪽 기사에 빨간 색으로 박스 쳐 놓은거 보이세요? 이 ... 돈으로만 보이세요?… 인간적으로 대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일에도 어려운... 볼 수 있게 할까, 변화를 자연스럽게 따라가게 하려면 어떤 상황을 주어야 할까. 편집과 색채, 음악 전반에 걸쳐 그 강약을 조율해야 했다. 6년의 틈을... 가있고, 어떤 신문은 너무 오른쪽으로 가있다고요. 하지만 무가지...기사(출처없음), 우:B신문 기사(출처:연합뉴스) ⓒ A신문, B신문 오른 쪽 기사에 빨간 색으로 박스 쳐 놓은거 보이세요? 이 ... 폰으로 써핑하다 찾았는데 정말 신기해요!!!전 황토색으로 보이는데 예비맘님들은어떤 색으로 보이세요 , ,신기한거,하낫, 야광봉이 보이는데..음..색이.. 여러분들..눈에는...어떤색으로 보이시나요??제가 잘못 본거라면... 괜한 논란거리를 만들까봐 걱정도 된답니다... 저랑 ... 사진이 여러장 있어요... 클럽님들...어떤색으로 보이세요? 심해집니다 젖꼭지 주변이 진한 색을 띠고 단단해지며 유방이 부풀어 분비물이... 이야기를 듣게 하고 남편에게 배를 만져보게 하여 아기의 반응을 살피게 해보는 것도 좋은 태교의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아빠가 ... 했을까? 어떤 소리를 냈을까?"부터 이야기를 시작했는데요. 스티커를 붙이면서..." 두번째 활동의 포인트는 각각의 동물들이 내는 소리와 유사한 악기를 연결시켜보는 활동이랍니다. 혹시 보이세요? 음표들에 각 악기에 대한 색을 ... 진한 색이 보이세요?? 사진으로 볼 때 오른쪽은 오징어젓, 왼쪽은 명란젓입니다. 명란젓에 비타민 A와 DHA 수용성 황산화성분등이 들어있구요. 오징어젓에는...자~~그럼 여기서 잠깐~!! 속초웰빙젓갈을 만드는 회사는 어떤 곳일까요?? ... 무엇이 보이세요? 울근이와 저는 얼른 캐치했지요. 링컨 대통령이 나오는 빅북을 배경으로 한컷. 죽 지나가다 색칠놀이 프린트용지를 골라서 가져가도록 ... 있나봐..와 나온다" 그런데...으이그 징그러워. 결국 어떤 아저씨께서 ... 컷인데요 저 와일드바니?로고 보이세요? 실제로 보면 더 선명하고 예쁩니다~...*재질이 튼튼하다. *신발이 귀엽고 예쁘다. *사이즈가 넉넉하다. *신고 벗기 편해서 불편함을 없애준다. *신발이 예뻐서 어떤코디에도 어울린다. *... 그린색상 보이세요?요것이 바로 필터교환 알림장치랍니다사용량에 따라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약3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교체시기를 알려주어서... 정수기 ?휴대용 정수기라고 해서 어떤 제품일까?참 궁금하였어요막상 받고... 그 어떤 인공성분도 들어가 있지 않은 믿을 수 잇는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 진액~ 수익금의 1%를 우리이웃을 돕는데 사용한다고 하니, 구매를 함으로써 좋은... 되어진 국내산 유기농 흑마늘 색깔이 거무스르한게 일반 마늘의 모습과... 살균기라고 해서 어떤 제품인지 너무 궁금했는데 보이세요?? 살균모듈 부분을 물에 넣고 전원을 켜자 마치 드라이 아이스의 연기처럼 퍼지는 하얀연기가.....녹색불이 깜빡이며 들어오다가 시간이 되면 신호가 울리네요. 불빛 색이... 이들어간 하늘색풍선풍선같아보이세요 ? 비록사진이 작아 깨졌지만 .. 이사진은 하늘색풍선이 아닌 " 그님" 들이 강조하고있는 펄이들어간 하늘색풍선이에요..." 이랑 구분이 갈까요 ? 안갈까요 ? " 간다구요 ? " 어떤증거와 근거와 ... 그 어떤 계절보다 참으로 미련이 남았다. 단풍도 보았던 것 같고, 청량한 바람도 맞이했던 것 같은데 가을의 절정이었을 10월 중순에는 일본 간사이 여행으로... 숙박지였던 곳이라고 하는데 색이 절제된 대웅전만 보자면 그저 그... 하얀색입니다. 묽다기보다는 일반 크림정도의 점성을 띄고 있어요. 검은 선을 기준으로 왼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피부, 오른쪽은 스킨앤랩 닥터비타클리닉 E 플러스 모이스춰라이징을 바른 피부입니다. 딱 봐도 보이세요... 포장만봐도 어떤 성분으로 되어있는지 금새 알정도로 표시가 잘 나와있어요~ ... 사용한답니다 ^^* 포스트 콘푸라이트 애플올리고 를 개봉해보았어요~ 사과칩이 알차게 박혀있네요 ^^ 사과분말 보이세요? 확연히 색이 달라서 ... 걸로 보이세요?? ㅋ 저는 마음이나 정신이 (심지어는 영혼이라 불리는 것까지)... 전제되어야 한다는 비유를 쓴 것이고, 거기서 제가 말한 '색이 있다는 전제'라는 것은 존재라는 것이 모두 다 '색'처럼 눈에 보이는 어떤 물리적 ... 고등학생으로 보이세요? 혜삼과 삼동이를 유심히 바라보는 경진. 잠시후... 경진 응. 내눈에는 아직도 학생으로 보이는데? 몸을 획 틀어 백희를 바라보는 혜성. 백희 당연하지. 나도 지금 교복입으면 다들 고등학생으로 봐... 소스가 어떤 맛일지 궁금해집니다.^^ 오뚜기 면사랑의 모든 제품에는 L-글루... 빠질수 없는 메뉴구요..ㅎ 빨강, 녹색, 노란의 색 배합이 참 먹음직스럽네요.*^^* 면 사이사이에 숨어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보이세요?^^ (약간)... 디즈니 어떤 만화에 나오는 악당인걸까요? 안에는 덮개가 하나 있는데 요게 좀...너무 진해져서 당황한적이 있답니다. ★ 메이크업 ★ 음영을 주고 라인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아래쪽 언더라인에 보라색 반짝이는거 보이세요? 막상 ... 끌리더라구요 ㅋㅋ그리고 보이세요? 쭉쭉 늘어나는 저 신축성!!활동에 전혀...있죠?? 너무 맘에 들어요.얇기도 얇아서 여름에 덥지 않게 입고 다닐수 있을 정도이니까요..상당히 퀄리티가 높네요.. 자크부분도 어떤것들은 힘이 ... 단합안된다는 거 정말 웃기게도 거기서 느꼈어요 두번째로.(처음 느낀 건 어떤 팬분이 찍으신 직캠인데 부산인지 송도인지에서 행사하고 그때 아마 온유군이... 급하게 다른 글에서 가져왔네요.) 사진에 쓰인 글 보이세요?? 팬지와 ...

매우공격적/공격적 /중립 /사이코패스

 

 

                      전 회색으로 보이는데..

                      다른 색으로 보인다는 사람도 많음..
                      모니터에 따라서 약간 틀리지만..
                      분홍색으로 보인다는 사람도 봤습니다. ㅎ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