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남몰래 흐르는 눈물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운 띄워보기

남몰래 흐르는 눈물

김민섭 [Dr. rafael] 2011. 10. 21. 06:58

 

 

 

 

아``아 아아아`` 아` 아아아`` `````````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노래...

 

남 몰래 흐르는 눈물

그녀의 두눈에서 샘솟는;

활기찬 젊은이들처럼

질투하는 듯,

무엇을 더 찾을 필요가 있나요?

무엇을 더 찾을 필요가 있나요?

그녀는 나를 사랑해요! 그래요,그녀는 나를 사랑해요, 나는 알아요, 나는 알아요,

단 한 순간이라도 그녀의 아름다운 심장의 두근거림을

느끼고 싶어요!

나의 탄식이 그녀의 탄식과 하나가 되면..

그녀의 심장 고동을 느끼고 싶어요!

우리의 탄식이 하나로 뒤섞이면...

오, 하늘이여! 나는 죽을 수 있어요!

나는 더이상 요구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