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미용실에서의 남녀 차이?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유머와 위트

미용실에서의 남녀 차이?

김민섭 [Dr. rafael] 2013. 3. 17. 17:51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은, 연예인이 한 헤어스타일이 많아요 ㅋㅋ

물론 연예인 헤어스타일도 웃긴게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웃긴 머리와

연예인 헤어스타일, 그리고 지금하제가 되고 있는 미용실 남녀 차이를 볼려고 해요 ㅋㅋ

미용실에서 남녀 차이를 표현한 그림 한장 !! 완전 공감가네요 ㅋㅋ

일단 미용실 남녀 차이는 가격과 변화의 크기이지요~

 

 

28일 해외 포토사이트 9GAG.com에 따르면 이 그림은 미용실을 다녀온 남녀가

외모와 비용면에서 다른 차이가 있다는 것을 나타냈거예요ㅋ

그림에서 여성은 미용실을 다녀온 후에도 크게 달라진 모습이 없지만 남성의 헝클어진 머리가

미용실을 다녀온 후 깔끔히 정리가 되었네요 ㅋㅋ

이것이 바로 미용실 남녀 차이에요 ㅋㅋㅋ 앞머리만 자르는 여자분들도 많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