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28세나 젊은 미모의 모르코 여자가 한국 남자와 결혼한 이야기 본문

☞ Click ! 하위 폴더/'美 연예와 화제

28세나 젊은 미모의 모르코 여자가 한국 남자와 결혼한 이야기

김민섭 [Dr. rafael] 2013. 6. 20. 08:30

결혼당시 한국남자 47세, 모로코여자 19세

 


장모님이 사위보다 6살이 어림

 

 

 

근데 신기한건
모로코 부인의 여동생도 한국남자의 동생과 결혼했다네요.
여기도 26살차이.
오히려 여자가 한국남자 동생을 따라다니며 프로포즈했다네요




결혼한 이유는 일부다처재인 모로코와는 달리 한 여자만 사랑해준다는 한마디 때문이였다고 하네요

그녀가 결혼할때 모로코에서의 질문은 '그사람 착해?' 그사람 사랑해?' 이런 질문이였고
한국에서 받은 질문은 '그사람 돈많니' 라는 질문이였답니다 (퍼온 글).

 

......................................................

 

모로코 여자의 청혼 이유가 너무나 간단하면서도

스무 살도 더 차이나는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미모의 여자가 있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

 

2011년 3월 최초입력 (나는 모로코 여자와 결혼했다, TV 방영)

 

 

2013년 6월 업데이트 (나는 모로코 여자와 결혼했다 그 후 ; 한국남자의 암투병 이야기 TV 방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