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 유명촬영지+맛있네요^^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맛집과 멋집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 유명촬영지+맛있네요^^

김민섭 [Dr. rafael] 2013. 1. 26. 17:30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으로 소문난 에코의 서재에 갔다왔어요.

(전 안 갔다 왔네요^^)

 

에코의 서재는 보정동 카페거리에서만 유명한 게 아니라

 

"신사의 품격" 등 TV 촬영장소로 몇 번 나와서 일본 등 해외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곳이에요.

 

실제로 일본 사람들 꽤 오더라고요^^

 

그럼 이토록 유명한 에코의 서재가 정말 맛집인지 확인 한번 해볼까요? 고고씽~ㅋ

 

 

이건 에코의 서재 출입구 옆의 한 벽면.

 

보정동 카페거리 지나다니며 항상 이 벽면을 오면서 내부 인테리어랑 맛도 이와 수준이 맞을까? 를 생각했었어요ㅋ

 

 

 

 


 

출입구, 벽면보단 느낌이 약하죠?^^

 

 

 


 

내부는 책과 나무들,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

 

 

 


 

 

 

 


 

펜 그림의 모습과 그려넣은 위치 좋은 것 같아요, 센스有.

 

 

 


 

햇빛이 다른 방향으로 들어와서 그늘졌네요.

 

 

 

 


 

 

 

 

 


 

벽면 그림 괜찮죠?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려준 듯.

 

 

 

 


 

보정동 카페거리 에코의 서재 내부 괜찮죠?^^

 

 

 

 


 

화장실 앞 세면대.

 

 

 

 

 


 

 

참 이런 것도 있어요, 외국인들이 많이 와서 해놓은 것 같기도 해요.

 

 

 


 

아메리카노 5000원, 가격 조금만 내려주면 참 좋을 텐데^^

 

 

 

 


 

 

 

 


 

저도 포스팅하면서 이제야 자세히 보는데, 녹차 봄봄이랑 블랙퍼스트 마셔보고 싶네요!!!

 

 

 

 


 

다음에 오면 로얄밀크티 먹어볼 거에요, 제가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료.

 

 

 


 

에코의 서재 메뉴가 좀 많죠?ㅋ


 


 

메뉴판 색이 다른 이유는 에코의 서재 두번 갔는데 햇빛이 있을 때랑 없을 때의 차이ㅋ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에코의 서재" 를 볼 때 혹시 움베르토 에코? 란 생각을 잠시 한 적이 있었던 것 같아요.

 

어쩌면 지금 순간적으로 기억을 조작했을 지도 모르지만요 암튼.

 

에코의 서재 탄생 배경에는 이런 게 있었군요, 재밌네요ㅋ

 

움베르토 에코와 저의 세계관이 다른 듯한데,

 

그래서 말이 좀 이해가 안 되는지... 아님 어려워서 감이 안 잡히는 건지...

 

음식 앞에서 말이 길었네요ㅋ

 

 

 

 

 

크로크무슈와 아메리카노 11,500원.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커피! 다행히 아주 맛있어요!

 

부드럽고 그윽한 맛, 에코의 서재와 잘 어울려요.

 

 


 

하지만 크로크무슈는 그냥그냥, 맛 없진 않은데 돈 내고 또 먹고 싶진 않아요.

 

치즈를 좀 더 좋은 거 쓰면 나을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이 메뉴가 많이 나가는 메뉴 중 하나래요.

 

 


 

짜잔~ "여행하는나무"세트~ 15,000원~ 에코의 서재 브런치?

 

출입구 앞에도 이 그림 걸어놓고 메뉴에서도 상단에 있길래 대표메뉴 같아서 시켜봤어요.

 

 

 


 

처음 왔을 때 크로크무슈가 별로였기에 약간 걱정을 하면서 맛을 봤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외국인도 많이 오는데 맛 없으면 제가 혹평을 해야 해서...ㅋ

 

근데 다행히 아주 맛있네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빵에다 계란 입혀서 살짝 굽고, 딸기쨈과 계피 가루 약간 들어갔는데 넘 맛있더라고요!

 

 


 

베이컨은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구워서 좋았어요.

 

요리 좀 한다는 외국 프랜차이즈점에서 베이컨 딱딱하게 구워주는 거 보면 아주 황당.

 

 


 

이게 하나 흠이었어요.

 

맛은 괜찮은데 채소가 싱싱하지 않았어요, 질감이 흐느적...

 

 


 

 

이건 고구마와 감자를 같이 으깬 듯한?

 

이걸 아몬드랑 같이 먹으니까 살짝 달달한 맛과 고소한 맛이 같이 나면서 좋더라고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인(?)아주머니 예쁘시고 요리 솜씨도 좋네요! 처음 갔을 때는 못 봤는데^^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에코의 서재 주소 : 용인 기흥구 보정동 1187-7

 

전화 : 031-266-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