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학문의 금자탑 의학박사 학위 취득과 졸업일을 기념하며 본문

Our issu.&New thinking/+ 그외 사적인글

학문의 금자탑 의학박사 학위 취득과 졸업일을 기념하며

김민섭 [Dr. rafael] 2011. 8. 27. 10:59

 

(스타워즈 전편 출연의 금자탑을 쌓은 금색 수다쟁이 드로이드)

 

 입학식에서 대학원 입학생 대표 선서를 했던 CHA의과대학에서

학문의 금자탑 박사 학위 취득을 기념하며

 

CHA의과대 전경

 

 

 내가 주로 있던 곳 - 차의과대 강남차병원 대체의학/여성의학/줄기세포 치료 센터

    

- 이하 어느 예비 수험생의 글 - 

 

오늘 우연히 가 보게 된

CHA 의과학대학교

 

계속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포천에서 돌아오는 길 이정표에 있길래

엄마한테 가자고 졸라서 구경갔다.ㅎㅎ

 

엄청나게 안쪽에 있다........

 

정말 엄청나게...............

차를 안타면 못 빠져 나올 듯한 느낌이었다.(과장좀보태서)

공부만 하기 완전 좋은환경인듯.ㅋㅋ 

  

 

 

차타고 지나오느라 정문을 거지같이 찍어버렸다.ㅡㅡ;;

왼쪽으로 정문이 쭉 있다.

글케 크지는 않다.

(캠퍼스 자체가 아담하다ㅎㅎ)  

 

 

  

 

정문을 지나 쭉- 올라가면

꼭대기에 있는 기숙사? 맞나.ㅋㅋ

어째뜬. 가장 좋아보였던 건물.

신축건물 느낌이 빡-

 

 

 

학교 건물은 오래된 느낌.

아담한 건물이 한 6개? 모여 있는 듯하다

 

 

 

옛날 느낌나는 창문.ㅋㅋ

저렇게 군데군데 열려있었음.

 

 

 

요런 작고 귀여운 건물들이 여러개 있다.

대충봐선 완전 비슷하게 생김.

 

 

 

만남의 방? 장소? 옆에 있던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물.

왜냐면

 

 

  

남학생 출입금지

건물이었기 때문이다.ㅋㅋ (저 종이에 써 있음)

진짜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꾹 참았다ㅠ.ㅠㅋㅋ

 

 

더 둘러보고 싶었는데

날씨도 너무 춥고해서 집에 와버렸다

(이상은 어느 예비수험생? 의 글). 

 



다른 사람의 잘못을 판단할 때는
그 잘못된 행위만 보지 말고 의도가 무엇이었는지 생각하라.
다른 사람의 훌륭함을 따를 때에는
그 동기가 무엇이었는지 따지지 말고 그 좋은 행동만을 본받아라. [채근담]

 

 

내가 여기서 받은 학점 평균은

4.5만점에 4.4

 

-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