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배드민턴! 내게 배드민턴이란? 본문

Welcome to green life/+1) 결국 체육도A+

배드민턴! 내게 배드민턴이란?

김민섭 [Dr. rafael] 2016. 9. 21. 08:45


대학시절 수업후 학내 독서실 앞마당에 설치된 배드민턴장에서 경기를 하게 되었다.

플레이를 하다보니 자동적으로 시합으로 번지게 되었다.

.

.

.

.

.

.

.

.

.

.

.

.

.

.

계속적으로 땀흘리는 공방전이 이어졌다.


Longest rally in badminton history (Men´s singles)

.

.

.

.

.

.

.

.

.

.

.

.

.

그런데 질줄만 알았던 내가 이기게 되었다.

기진맥진하여 더이상 경기를 할 수 없을 때쯤 게임을 끝냈다.

(상대는 당시 키 178cm에 산악회 동아리 대장이었다.)



치열하기 짝이 없는 베드민턴 시합

.

.

.


그런데 친구야 너무 실망마라. 나 배드민턴 많이 했었고

대학원 시절에는 단과대 전공을 아우르는 학과 대표도 맡아서

배구대회도 멤버로 출전, 구성원이 많은 공과대팀한테도 선전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