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 비천무中에서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포기하지 못하고 또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 비천무中에서

김민섭 [Dr. rafael] 2011. 5. 31. 23:55

 

 

 

 

- 비천무 주제가 "야상곡"입니다 -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가날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緣)
실낱같아 부질없다



- 사랑한게 죄인가요? -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그냥 드라마 주제가라기 보다는

아픈 삶에 시사하는 바가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