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윤아+태연+서현, 셋을 합하면 어떤 사람 될까? 본문

☞ Click ! 하위 폴더/'美 연예와 화제

윤아+태연+서현, 셋을 합하면 어떤 사람 될까?

김민섭 [Dr. rafael] 2010. 8. 4. 22:15

 

 

 

예능프로에서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이상형이라 밝힌

소녀시대의 윤아와 태연 그리고 막내 서현..

 

 

이 셋을 합쳐놓으면 자신의 이상형과 가까울것이라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멤버들마다 각자 개성도 있고 누가 더 예쁘다고 말하기 어려울만큼

다들 한 미모하는데..^^;;

이 셋을 합쳐놓으면 과연 어떤 여인이 탄생할까?ㅋㅋㅋ

 

 

 

 

 

 

많은 남자연예인들이 이상형으로 지목했던 윤아~

 

 

  

 

 

 

 

 

 

 

 

 

 

 

 

 

 

 

 

 

 

 

 

 

 

전형적으로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청순가련한 스타일~ㅋㅋㅋㅋ

 

 

 

 

 

  

 

 

 

그리고 소시의 리더리자 귀요미 태연 ㅋㅋ

 

 

 

 

 

 

 

작은 체구와 귀여운 외모..

 

그리고 가창력까지~ㅎㅎㅎㅎ

 

 

 

 

 

 

 

 

 

 

 

 

 

 

 

 

 

 

 

 

 

슈주의 이특.. 욕심도  많으셔라~ㅋ

 

  

 

 

 

 

마지막으로..

 

 

 

 

 

 

반듯소녀 막내 서현까지~ㅎㅎ

 

 

 

 

 

 

 

 

 

 

 

 

 

 

 

 

 

 

 

 

막내지만 언니들보다 길쭉하고~ㅎㅎㅎㅎ

 

 

 

 

 

  

 

 

 

 

 

많이 성숙해진 외모까지..

 

 

 

윤아와 태연 그리고 서현..이 셋을 합친 사람..

 

과연 있긴 있을까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