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소녀시대의 민낯 순위? 난 이해 못해! ㅋㅋ 본문

Welcome to green life/초록:별의 공간에 환영합니다

소녀시대의 민낯 순위? 난 이해 못해! ㅋㅋ

김민섭 [Dr. rafael] 2011. 9. 23. 19:00

 

 

 

 
 

두구두구두구두구... 자 그럼 지금부터..

 

 

 

 

 

 

 

 

 

 

 

 

 

 

 

 

 

 

 

 

 

 

 

 

 

 

 

 

 

 

 

 

 

 

 

 

 

 

 

 

 

 

 

 

 

 

 

 

 

 

 

 

 

 

 

 

 

 

 

 

 

 

 

 

 

내가 왜???

ㅠㅠ. ㅋㅋㅋ

 

뽀루퉁한 서현, 체념한 써니.. 합숙하니까 서로를 잘 알고 있겠지만

화면에 비친 그런 모습들도 왠지 소녀틱하고 귀엽지 않나요? ㅋㅋ

 

2011. 09. 20. 최초입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