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한국 미인을 다 합치면? 이런 얼굴?.. 이기찬의 '미인' 본문

Welcome to green life/초록:별의 공간에 환영합니다

한국 미인을 다 합치면? 이런 얼굴?.. 이기찬의 '미인'

김민섭 [Dr. rafael] 2011. 10. 6. 21:00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를 찾던 한 사람이
어떤 아름다운 여자도 뜯어보면 조금의 흠이 있어 만족하지 못하다가
부분별로 예쁜 눈, 코, 입을 모아다가 합쳐서 그려보니
괴물이 나오더라하는 옛날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김태희, 이영애, 한가인, 한예슬, 송혜교, 손예진, 이민정을 합치면?

한국 최고의 미녀들을 다 합치면 어떤 얼굴이 나올까?

우와~ 정말 이쁘다. 예쁘면서도 선한 모습 그대로다.



...예쁘긴 한데?

김태희, 이영애, 한가인, 한예슬, 송혜교, 손예진, 이민정 중에서는
김태희와 이민정에 제일 가까운 것 같다.



그럼 걸그룹 외모 담당 멤버인
소녀시대 윤아, 원더걸스 소희, f(x) 설리. 2NE1 산다라박, Miss A 수지, 카라 구하라를 합치면?

우와~ 이건 내 스타일이다..

내가 조금만 젊었더라면.. ㅎㅎㅎㅎ

 

 

하지만 의외로 평범한 얼굴이 나온다.
이 정도면 그냥 반에서 예쁜 축에 속하는 여고생?

걸그룹 멤버 한명 한명을 생각하면 실망스러운 결과이다.
(출처 ; 유머나라에 가을이 왔어요)

 

그렇다면 누가 이 조합의 평균을 떨어뜨렸는가! 

크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

 

(실은 학생때 내 여친도 그정도는 되었었는데..ㅠㅠ.)

.....................................................................................................................................................................

 

 

흐르는 곡은 이기찬의 '미인'

 

 



헤어질때 늘 하던 짧은 인사가
오늘따라 왜 이렇게 서글픈 거니

눈물이 두 뺨 위로 흘러 내릴 때
그때서야 이별인 걸 알았어.

제발 가지 말라고 차갑게 떠나지 말라고
가슴 아프도록 외쳐보지만

너는 떠나간다고 나의 손을 놓는다고
나를 두고 돌아서 버린 너...

다시 사랑한다 해도 다른 누군가를 만나도
나는 너와 같은 사람 다신 만나지 못해

백번 천번을 말해도 울며 다짐을 해봐도
떠나가는 네 얼굴 보고싶은 내가 정말 싫어

 



- 나의 어린 시절 -


모두 꿈일 꺼라고 깨면 돌아올 거라고
아픈 마음을 위로해보지만

점점 멀어져가는 너의 모습을 보면서
울고있는 내가 더 가여워

다시 사랑한다해도 다른 누군가를 만나도
나는 너와 같은 사람 다신 만나지못해...

백번 천번을 말해도 울며 다짐을 해봐도
떠나가는 네 얼굴 보고싶은 내가 싫어

정말 사랑했었다면 나를 사랑했었다면
가는 길에서라도 한번쯤은 돌아봐줘

이것 하나만 알고 가 이말 하나만 듣고가
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도 날 잊으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