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획기적인 공익광고 디자인 3 본문
첫 번째 공익광고
TreeUtah
나무를 심으세요. 그리고 나무가 성장하는 것을 보세요
나무를 심으면 아이들에게 소풍자리와 그네, 그물침대를 제공할 수 있다는 의미.
없으면 이러한 추억거리도 없어지겠죠.
Advertising Agency: Richter7, Salt Lake City, USA
Creative Director: Gary Sume/Ryan Anderson
Art Director: Ryan Anderson
Copywriter: Gary Sume
Photographer: Tyler Gourley
Published: December 2006
두 번째 공익광고
Anti-Cigarette Butt Pollution Campaign
담배꽁초 아무곳에 버리지 말기 캠페인입니다.
아무데다 버려서 많은 생명체들이 모르고 먹을 수 있다는 경각심을 주는 광고입니다.
조금은 불쾌한 이미지입니다...
Advertising School: University of North Texas, USA
Art Director/Copywriter: Jason Perez
Photographer: Scott Harben
Instructor: Jack Sprague
세 번째 공익광고
LPDA
동물들은 광대가 아닙니다.
동물들 표정 하나하나가 슬픈 표정이네요.
Advertising Agency: Partners Lisboa, Portugal
Creative Directors: Lourenco Thomaz, Susana Sequeira
Art Director: Ivo Purvis
Copywriter: Pedro Lima
Retoucher: ImageNation
Photography: GettyImages / Corbis
네 번째 공익광고
Children Of The World (India) Trust
아이들을 입양하라는 캠페인
엄마 폼에 안긴 입양 된 아이는 뱃속의 아이와 같다 라는 메세지를 그림자를 통해 전달합니다.
Advertising Agency: Euro RSCG, Mumbai, India
Creative Directors: Nilesh Naik
Art Director: Tulika Tagore
Copywriter: Nilesh Naik
Photographer: Avadhut Hembade
다섯번째 공익광고
Friends of the Earth
지구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온도가 상승, 북극곰이 더워서 털을 벗고 걷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Advertising Agency: TBWABrussels, Belgium
Creative Director: Jan Macken
Art Director: Jeroen Bostoen
Copywriter: Pol Sierens
Account: Jochen De Greef, Yannick Van Keer
Photographer: Mark Paeps
3D & Retouching: The Living Room
Published: December 2008
여섯번째 공익광고
IndyAct
대학살을 멈춰주세요.
동물들 모피를 구입하지 말라는 캠페인
Advertising Agency: DDB, UAE
Executive Creative Director: Idris Lien
Creative Director: Adham Obeid
Art Director: Issam Albouni
Regional Account Director: Bashar Aboul Hosn
Photographer: Tejal Patni
일곱번쨰 공익광고
Juvenile Protective Association
언어학대도 폭력입니다. 청소년 보호협회에서 학대 당하는 아동을 보호하도록 도움을 주겠습니다.
언어학대를 타이포그래피 형식으로 폭행하는 이미지네요.
Advertising Agency: EuroRSCG Chicago, USAArt
Director: Puja Shah
Copywriter: Eugene Fuller
Creative Director: Blake Ebel
여덟번째 공익광고
Ministry of Health
앉아 있으면 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습니다.
다리가 없는 의미는 앉아 있으면 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는 의미이며,
앉아 있지말고 운동을 권장합니다.
Advertising Agency: Fischer Portugal
Creative Director: Diogo Mello
Art Directors: Marcelo Melo, Claudia Rolim
Copywriter: Nuno Leal
Photographer: Kenton thatcher
Published: March 2009
아홉번째 공익광고
TreeHouse
자폐증 아이는 도움없이는 당신에게 다가서기가 어렵습니다.
자폐증 교육 캠페인입니다.
Advertising Agency: CHI & Partners, London, UK
Creative Director: Ewan Paterson
Art Directors / Copywriters: Alan Cinnamond, Sandy Cinnamond
Photographer: Tim McPherson
Typographer / Designer: Craig Ward
Published: August 2009
열 번째 공익광고
France Adot
"장기 기증자들은 수천명의 사람들을 살릴 수 있습니다."
환자복을 입은 사람들은 장기기증을 받아 살아있는 사람이고
약간 투명한 사람들은 장기기증을 하고 저 세상으로 떠나간 사람입니다.
Advertising Agency: CLM-BBDO, USA
Creative Directors: Gilles Fichteberg, Jean-Francois Sacco
Account management: Nicolas Fabre
Art Director: Lucie Valloton
Copywriter: Julien Perrard
Art buying: Sylvie Etchemaite, Isabelle Darmendrail
Photographer: Deirdre O'Callaghan
'Welcome to green life > 초록:별의 공간에 환영합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쌩쌩 달리는 자동차들, 나도 이 대열에 합류해볼까? ㅋㅋㅋ (0) | 2012.01.29 |
---|---|
[화제의 그림] 수학 공책의 낙서 (0) | 2012.01.26 |
획기적인 공익광고 디자인 2 (0) | 2012.01.24 |
획기적인 공익광고 디자인 1 (0) | 2012.01.24 |
세계에서 가장 획기적인 계단 디자인 (0) | 2012.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