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쌩쌩 달리는 자동차들, 나도 이 대열에 합류해볼까? ㅋㅋㅋ 본문

Welcome to green life/초록:별의 공간에 환영합니다

쌩쌩 달리는 자동차들, 나도 이 대열에 합류해볼까? ㅋㅋㅋ

김민섭 [Dr. rafael] 2012. 1. 29. 21:00

 

 

 

 

 시간나면 우리 드라이브나 할까요?

 

 

 

 

맑은 공기를 마시며 한적한 숲속 호수도 구경하고

 

 

 

 

노을지는 바닷가 석양도 바라보고..

 

 

 

 

그런데 난 물 위도 건너가는 자동차

 

 

 

 

 

헤헤 난 날으는 자동차

 

 

 

 

그럼 나(?)도 슬슬 집을 나서 볼까?

 

 

 

 

우와 이젠 이렇게 많은 차들이 바삐 움직이네!

 

 

 

 

우당탕탕.. 흥! 너희들만 달리니? 나도 달린다.

 

 

 

 

ㅋㅋㅋㅋ 그래도 요로코롬 빨리 달리진 못할껄?

 

.

.

.

.

.

.

.

.

.

 

 

멍멍멍.. 이건 대체 뭔 시츄에이션~ ㅋㅋㅋㅋ

 

이래도 화해와 통일은 멀어만 보이네요.

그래 그냥 웃으라고 만들어 봤어요.

 

by 초록별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