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슬픈 꿈(悲伤的梦), 바로 요즘 내가(我)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 네!! 저는..요?

슬픈 꿈(悲伤的梦), 바로 요즘 내가(我)

김민섭 [Dr. rafael] 2015. 3. 31. 17:54

슬픈 꿈 (悲伤的梦),

내가 (我)
이 세상에 깊은 꿈 있으니 .
这世上有很深的梦
가득한 사랑의 눈을 내리고.
下着满满的爱情雪
우리 사랑의 노래 있다면 .
如果有唱我们爱情的歌
아름다운 생 찾으리다.
会找到美丽的人生
이 세상에 슬픈 꿈 있으니
这世上有悲伤的梦
외로운 마음에 비를 적시고
用雨湿润寂寞的心
우리 그리움의 날개 있다면
如果想念有翅膀
상념의 방랑자 되리다.
会成为想念的流浪者
이내 마음 다하도록 사랑한다면
如果用尽我的心去爱
슬픔과 이별 뿐이네
剩下的只有悲伤和离别
이내 온정 다하도록 사랑한다면
如果用尽我的温情去爱
진실과 믿음 뿐이네...
剩下的只有真实和信任
내가 말 없는 방랑자라면
如果我是不说话的流浪者
이 세상에 돌이 되겠소
想成为这世间的一颗石头
내가 님 찾는 떠돌이라면
如果我是找寻你的流浪者
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
我会找到这世间的尽头
         (간주) 间奏

이내 마음 다하도록 사랑한다면
如果用尽我的心去爱
슬픔과 이별 뿐이네
剩下的只有悲伤和离别
이내 온정 다하도록 사랑한다면
如果用尽我的温情去爱
진실과 믿음 뿐이네...
剩下的只有真实和信任
내가 말 없는 방랑자라면
如果我是不说话的流浪者
이 세상에 돌이 되겠소
想成为这世间的一颗石头
내가 님 찾는 떠돌이라면
如果我是找寻你的流浪者
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
我会找到这世间的尽头

 

초록별그린 라이프

/ 의학박사 김민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