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안녕하세요^^ 저는 김 민섭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내가 만일 ( ... ) 라면.. 본문

Welcome to green life/ + 네!! 저는..요?

안녕하세요^^ 저는 김 민섭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내가 만일 ( ... ) 라면..

김민섭 [Dr. rafael] 2014. 1. 1. 00:00

  

안녕하세요. 무엇보다 그린 라이프를 선도해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유전공학 및

예방 의과학자 / 의학 박사 김 민섭 (金 旼燮) 입니다.

 

서울대 총학생회장 출신 국회의원이며 서울시장 후보에 올랐던 정치인 김민석 (金 民錫)이거나

현 국방부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계신 김민석

아주대 의대에서 의과대학 생활일지, 정치 글 등을 블로그에 올리기도 하는 의대생 김민섭 또는,

대구가톨릭의대 출신으로 '세상에서 의사는 모두 사라져야 한다'의 저서를 쓴 의사 김민섭,

 

성균관대 출신으로 대구(또는 고양) 오리온스 농구선수 김 민섭 또는,

숭실대 출신으로 대전 시티즌 축구선수 김민섭이거나 또는,

제주산업정보대 출신으로 기아 타이거즈 야구선수 김민섭,

키보디스트이며 작곡가 김민섭 등과 동일한 사람이 아니랍니다.

 

그러니 비슷하게 호명되거나 들리더라도 혼동하지 마시기를...

 

 

그런데, 이분들에게 친근감이나 동질감을 느끼냐고 묻는다면

 제가 박사 과정에 있을 때에 마침 김민석(金民錫) 국회의원이 잘 나갈 때였는데 

가운데 이름 한 자를 굳셀 무()에서 글월 문()을 포괄하는 화할 민(旼) 으로 개명하여

김민섭이 되었으므로 발음상 그렇게 생각될 수도 있겠지요?.

 

 

그런데 내가 만일  (누구)라면

안치환의 노래로 대신하고 싶군요. 이렇게.♬♪

 

배따라기음악속으로

 
 

 

 

四 通 八 達

 

 

Accessible from all directions

& Running in all directions